새로운 계시

 

천사가 존재하리라 믿는다면, 천사들이 전하는 이야기를 읽어보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인간의 손을 거치지 않고 초인간 존재들이 왜 우리에게 유란시아 책을 계시하여야 했는지, 누구나 이 책에서 그 이유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이 수없이 찾아 헤메었지만, 현존하는 종교적 진리에서 찾을 수 없었던 궁극의 목표를 이제는 깨우쳐야만 할 시기입니다. 인간이 알 수 있는 최고의 지혜나, 옛부터 전승되어온 진리로 영원한 삶과 불멸의 실체를 밝히지 못할 때, 또한 급변하는 세상을 헤쳐나가면서 부딪치는 삶의 의문이 풀리지 않을 때, 인간이 알고 있던 최고의 정점에서 새로운 계시의 놀라운 이야기가 이제 시작되고 있습니다. 

 

(하느님의 실체에 관한 진리를 가까이 한 적이 없다면,  우선 를 한번 클릭해 보세요.) 

 

[본문 중에서]

정신적으로 불안정한 시기인 20세기를 살아가는 수많은 남자와 여자들은 과학 기술이 격렬하게 변화하는 시대의 조류에 따라 거칠게 몰아치는 사회적 물결속에서 경제적으로는 격변을 겪고, 도덕적으로 역류하고 있으며, 초조와 불안과 두려움과 불확실성 그리고 불안정성 속에서 방황하고 있다. 너희 세상이 생긴 역사 이래 처음으로 모든 사람들에게 확실한 종교가 주는 위로와 안정이 진정으로 필요되고 있다. 전례없는 과학적 성취와 기계적 발달에 직면하여, 영적 침체와 사상적인 혼란이 일어나고 있다.

 

그 어떤 시대보다도 지금 이 시대를 사는 사람들에게 던져진 종교적 도전은, 끝없는 우주 공간으로 펼쳐지는 조화로운 우주의 진리, 아름다움 그리고 우주에 펼져친 신성한 선(善)이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확대되고 오묘하게 전체를 완성하는 새로운 시대적 개념을 갖추는 것이다. 또한 그러한 개념에서 비롯되어 생생하게 나타나는 새롭고도 매력적인 삶의 실천을 과감히 구축하는 영적 통찰력을 가지는 것은 새로운 시대를 살아가는 모든 사람이 성취하여야할 도전이 되고 있다. 이처럼 미래를 내다보며 진취적으로 나아가는 남녀들이 갖추는 새로운 도덕과 정의로운 시각은, 사람의 마음속에 잠들어 있는 모든 선한 것을 끌어당겨 드러내고 인간의 혼속에서 가장 최상의 것을 성취하도록 이끌 것이다.

 

진리(眞)와 아름다움(美)과 선(善)함은 단순한 언어적 개념이 아니라 신성하고 진정한 실체이다. 모든 사람은 영적 삶의 계단을 올라가면서, 영원자가 지닌 이 최극의 본질특성을 사랑이신 하느님 안에서 점점 더 합동하게되고 통합하게 될 것이다.

 

너희가 동물로부터 유래되어 이 땅에서 존재하는 것이 사실이며 너희의 몸이 흙으로 돌아가는 것도 사실이다. 그러나 만일 너희가 진정으로 원하고 진실로 바란다면, 너희가 시간속에서 살아가는 세월은 반드시 너희의 귀중한 유산이 되어 언젠가는 영원 속에서 너희 모든 개인성이 낙원천국 아버지의 체험적인 자녀로서 그리고 신성한 아들의 최극자 하느님의 자녀로서 참된 성격을 성취할 것이며, 우주에 두루 봉사하게 될 것이다. 


유란시아한국 소개 문의 | 요청  (웹관리자) : sysop@urantia.or.kr © URKA 상단으로
  모바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