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유란시아 독자 모임 International Conference
유란시아 세계협회가 주관하고, 세계재단 및 기타 여러 단체가 후원하는 유란시아서 독자들을 위한 국제행사로서 매 3년마다 열리고 있습니다. 전 세계의 독자들이 자리를 함께하며 서로의 경험과 깨달음, 삶에서의 실천에 관한 의견과 경험을 나누면서 진리 전파를 얘기하는 대규모 행사입니다. 팬데믹으로 연기된 이후 열리는 다음 행사 IC23 은 2023년 7월24일-28일에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에 있는 오크 브룩스 힐(Oak Brook Hills Resort and Conference Center)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서울 국제도서전 Seoul International Book Fair
유란시아 책 보급을 위해 매년 COEX에서 개최되는 국제도서전에 유란시아 책이 소개되고 있습니다. 연인원 20만명이 다녀가는 국내 최대의 행사를 통하여 유란시아 책이 널리 알려지고, 한편 유란시아 독자들이 책에 관한 체험과 깨달음을 활발하게 서로 이야기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여 진리 실천의 기쁨을 나누는 기회가 되고 있습니다. 2002년 이래 유란시아 한국이 후원해 오고 있으며, 일정은 유동적이나 매년 5-6 월경에 5일간 개최되고 있습니다.

 

 

유란시아 한국 포럼 The Urantia Korea Forum
유란시아 포럼은 진정한 진리 유란시아서의 한국 내 보급과 전파 목적을 공유하는 사람들이 자발적으로 활동하는 순수한 비영리 모임입니다. 유란시아 포럼은 국내외의 어떤 유란시아서 관련 단체에 속하지 않으면서도 모든 단체와 협력하면서 유란시아서 독자들이 이 책의 해석적 차이를 뛰어넘어 자유롭게 소통하고 의식의 성장을 추구하고 사랑과 봉사의 체험적 삶을 공유하기 위하여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활동의 일환으로 제 2 차 유란시아 한국 포럼이 예수님의 탄생일을 기념하여 2023년 8월 20일 서울 롯데타워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자유기고와 소식지]

    유란시아 책의 내용은 독자마다 다양한 체험과 기쁨을 주고 있습니다. 각자의 경험과 감동들은 서로에게 새롭고도 신성한 자극과 동기가 되고 책의 진리를 생활화하는 데에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해외 단체에서는 주기적으로 소식지를 통하여 독자들의 이야기와 현황을 알리고 있습니다.

     

[한글번역] 한글 유란시아서는 자원하신 독자들의 노력의 결실입니다.

    유란시아 계시는 원문의 의미가 완벽하게 전달되기 위해서 번역은 지속적으로 보완되고 개선되어야 합니다. 번역은 그룹을 이루면서 영어 해석과 함께 한글 용어를 심도있게 공동으로 탐구하는 작업입니다. 이 과제를 위해, 협력단체인 유란시아 연구원에서 지속적인 번역 개정 프로젝트 팀을 구성하여 독자분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으니, 진리를 찾는 모든 분들에게 새로운 시대적 계시가 올바르게 전달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운영]

    홈페이지는 유란시아 계시를 널리 전파하는 중요한 인터넷 매체입니다. 유란시아 본문과 필요한 관련 자료를 수집하고, 정리하여 효울적으로 그 내용을 전달하기 위해서는 책을 읽으시고 인터넷 관련 기술을 다를 수 있는 독자분들의 참여가 절실압니다. 계시의 온전한 전파를 위해 관리 방침이 마련되어 있고, 다수의 사이트 운영팀과 홈페이지 관리자의 봉사로 운영, 유지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시대적 계시의 전파라는 보람찬 일을 함께 이루어 나갈 수 있도록, 하단의 문의|요청을 통하여, 능력있는 독자분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스터디 그룹] (Study Group)

    스터디 그룹은 본문의 내용을 이해하고 실천하기 위한 모임 입니다. 대부분의 스터디 모임은 관심있는 분이 자유롭게 참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스터디 그룹 안내   (모임을 알리거나 참석을 원하시는 분을 위한 게시판 안내 입니다.)
    세계 스터디 그룹 바로가기 한국(Country : Korea,South)을 비롯한 각국 스터디 그룹 안내입니다.

     

 [특별 모임] (Workshop)

    스터디 그룹이나 독자 모임에서는 특정한 계기가 있거나 혹은 관심있는 주제를 가지고  다양한 모임을 개최하고 있습니다. 유란시아 한국에서는 각종 모임 내용이 있을 경우 이를 널리 홍보하여 관심있는 분이 활발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 후원하고 있습니다. 특별 모임의 예정이나, 참석 문의를 공지사항 등을 통하여 수시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유란시아한국 소개 문의 | 요청  (웹관리자) : sysop@urantia.or.kr © URKA 상단으로
  모바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