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시아 (URANTIA)란 무엇인가 ?
유란시아 (Urantia)는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 이 세상을 부르는 이름이다. 우주는 어떻게 창조되었으며, 그 시작은 무엇이며 어떻게 다스려 지고 있는가? 시간과 공간을 벗어난 차원이 진실로 존재하는 것인가? 그렇다면 인간이 살아가는 시간과 공간은 그러한 차원의 세계와 어떻게 그리고 왜 연결되어 있는 것인가 ? 하느님이 창조하신 온 우주에는 우리가 사는 지구, 유란시아 만이 유일한 생명체 행성인가? 우주의 물질과 에너지와 생명의 근원은 무엇인가? 유사 이래로 인류가 알고자 했으나. 누구도 답할 수 없었던 근원적인 해답을 이 책에서 읽게 된다.

창조된 존재의 힘으로 알기에 불가능한, 창조자 하느님의 뜻과 진리에 관한 것을 우리에게 전해 주고 있다. 모든 인류는 형제와 자매로서 오직 한 분이신 하느님인 우주 아버지의 가족임을 전해주고 있으며 인류의 기원, 변천 그리고 하느님과 연결된 우리의 운명이 무엇인가를 안내하면서 인류가 나아갈 미래의 모습을 비춰주고 있다.
인류가 탄생하고, 진화하고 발전하는 과정에서 진리에 대한 인식이 어떻게 싹트게 되었으며 인류 역사에서 진리에 대한 가르침은 어떤 과정을 통하여 성인들에 의하여 온 세계 방방곡곡으로 전해지고 있는지 설명하고 있으며 그러한 진리와 깨달음에 대한 기록이 지구상의 모든 종교에서 어떻게 남아 있는지를 얘기해주고 있다. 이 책은 또한, 비교될 수없는 예수의 삶과 가르침을 조명함으로서 시간과 영원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가지게 하고 상상할 수 없는 사랑과 정성으로 만물을 주관하는 우주 아버지를 가까이 발견할 수 있는, 그 영원한 모험에 대한 새로운 개념을 계시하고 있다.
유란시아(Urantia) 책에서 얘기하는 과학, 철학 그리고 종교에 관한 글들은 이 시대를 살고 있는 어떤 사람도 달성할 수 없는 최고의 지혜로서, 각자의 지식과 의식이 스스로 통합을 이루어 갈 수 있도록 인도하고 있다. 또한 이 글을 읽은 100만 명 이상의 독자들이 아무런 의문을 갖지 않음은 이 책이 모든 사람의 철학, 종교, 과학, 역사 그리고 우주관을 끌어안고 있다는 사실을 대변하고 있다. 차츰차츰 이 책은 전 세계적으로 인류의 운명을 변화시키고 있으며, 우리가 진정한 의미에서 영적으로 또 실제로 날마다 새롭게 향상되고 강화되는 새로운 차원의 삶을 살게 해 줄 것이다.

각 시대마다 스스로 "새로운 계시"의 전달자임을 얘기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어온 데 반하여, 유란시아는 새로운 종교를 선언하지 않는다는 점에서 놀라운 일이다. 과거에 존재했던 여러 영적 지도자들이 각 시대마다 신성한 진리에 대한 믿음으로 인류를 위한 빛이 되어 왔다는 사실에서 그들을 종교적 영웅으로 묘사하고 있다. 새로운 시대에서 다시한번 신성한 진리에 대한 확신과 용기가 솟아 오르고, 삶에서의 실질적인 실천이 더욱 새롭게 완성될 수 있도록 수많은 예시로 밝혀주고 있다.


    재단소개 재단목적 문의 | 요청 개인정보취급 (웹관리자) : sysop@urantia.or.kr | All rights reserved. © URKA
상단으로
  모바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