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들의 활동과 실천

"진리는 항상 활기에 넘치고 잘 조화하며 순응하는 것이다. 진리가 사실과 연결될 때에는, 시간과 공간이 지닌 그 의미와 그에 관련된 모든 가치들을 비로소 드높이게 만든다. 진리는 살아있는 것이여, 진리의 영은 빛의 자녀들을 새로운 영적 실체와 신성한 봉사의 세계로 언제나 인도한다. 진리는 말에 의해서가 아니라 오직 일상을 살아가는 삶의 체험에서만 정의되어 질 수 있다."

유란시아를 통하여 전해진 계시와 진리는 독자들의 삶의 체험을 통하여 역동적으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계시를 온 세상에 전하려는 열정은 독자들이 지닌 힘과 에너지에서 자연적으로 솟아나고 있으며, 빛과 생명의 시대로 나아가도록 우리를 지원하고 있는 모든 소망들이 열정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참된 세상을 밝힐 새로운 진리를 모든 사람에게 알리고 더욱 완성된 삶을 성취할 수 있도록 서로를 재촉하고 이끌며 하느님의 사랑과 진리의 기쁨을 널리 알리거 함께 나누는 것이 유란시아 운동입니다. 국내 독자들과 전세계 독자들이 하나가 되어 세계 곳곳에서 애쓰는 유란시아 운동은 더욱 활발하게 펼쳐지고 있으며, 언젠가는 그 목표가 이루어질 것입니다.




유란시아한국 소개 문의 | 요청  (웹관리자) : sysop@urantia.or.kr © URKA 상단으로
  모바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