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소개

 

영어 원문이 개념이 담긴 낱말들로 구성되어서, 대부분의 용어들이 익숙하지 않은 부분이 많습니다. 낯선 단어의 의미와 개념은 책을 읽어가면서 자연스럽게 확장되도록 정교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순서대로 읽기만 하면 자신도 모르게 점점 이해가 됩니다. 다수의 한글 번역판이 있으며, 번역자마다 채택하는 용어가 다양하기 때문에, 계시 내용을 잘 이해하기 위해서는, 어느 번역이든 하나를 선택하여 전체를 완독하여야 개념의 이해와 확대가 가장 정확하고 빠르게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유란시아 한국에서는 용어의 혼란을 피하고 개념의 지속적인 확장을 위하여 아래의 통합본을 채택하여 본문 내용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책을 읽는 순서

 

이 책은 처음부터 순서대로 읽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는 계시자들이 본문을 통하여 강력하게 권하는 방법입니다. 머리말은 본문 글을 이해하기 위한 주요 용어들의 개념이 정의되어 있는 부분이어서, 본문의 정확한 이해와 해석에서, 내용이 난해하여 혼동이 올 때마다, 수시로 참조하는 용도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한글 번역

 

 

유란시아 Urantia Book Korean 한글 번역은 미국의 유란시아 재단과 유란시아 협회에서  오래 기간 동안 진행된 후, 2000년에 이르러 각각의 책으로 출간되었습니다. 통합본(A)은 협회번역(B)과 재단번역(C)을 각각 읽고 있던 국내 독자들이 각 번역에서의 상이한 용어로 인한 불편을 해소하고 심도 있는 이해를 위하여 각 독자들이 자발적으로 팀을 이루어, 유란시아 한국의 후원 아래 7년 간 번역과 용어를 검토하고 오역을 정리하여 독자적으로 2007년 출간하였고 2017년에 개정판이 출간된 바 있습니다. (아래그림 참조) 

 

현재 유란시아 한국에서는 독자들간의 원활한 소통을 위하여 ​통합본을 기본으로 채택하고 있습니다. 편저자인 유란시아 연구원은 번역 완성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관심 있는 독자 여러분들의 동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통합본과 더불어, 미국 유란시아 단체들의 번역이 아래 그림과 같이 소개되고 있으며, ​그 밖의 국내 여러 번역자들의 최근 번역판도 교보문고를 비롯한 인터넷 서점에서 '유란시아'를 검색하여 eBook이나 주문형(POD) 책으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미국의 세계재단 세계협회, 뉴욕협회에서는 각국어로 번역된 여러 버전들을 공개하고 있슴니다. 


통합본전지책 자료는 회원 마당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한글 번역은 번역자의 의견에 따라 동일한 한글 용어들이 서로 다른 개념과 의미로 채택되고 있어서 여러 책을 교차로 읽을 경우 많은 혼란과 불편을 겪을 수 있습니다. 새로 책을 읽으시는 분들에게는 통합본이나 여타 번역본이나 어느 하나를 선택하여 완독 하시기를 적극 권합니다. 특히 인터넷의 글과 책을 병행하여 읽으시는 분에게는 개념의 올바른 이해를 위하여 용어를 비교하여 읽으시기를 추천합니다. 개념의 일관성을 위하여 통합본을 채택하고 있으나 주요 번역의 대비는 저작권자의 동의하에 회원 페이지에 있습니다.


책의 구입

 

영어 원문은 저작권자가 없어서 무료로 공개되어 있지만, 한국어를 비롯하여 각국의 번역문은 관련 비영리 단체나 번역자가 적정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인터넷 자료나 이북 출판물은 세계협회에 공개되어 있습니다.


문의처 : 온라인 서점 및 대형 서점
통합본 직접 구입 - [도서출판] 뉴라이프 온라인 구입 바로 가기
가격 및 규격 : 정가 50,000 원 (인조가죽/양장본 신국판 2,340 페이지) 

 

관련 도서 [기타 번역 및 길잡이 책]

유란시아 책을 요약 소개하는 각국 독자들의 저술이 국내에 번역 발간되어 있습니다. 각 내용과 구입은 아래에서 소개합니다. (신간 소개는 하단 [문의|요청]에 글을 남겨 주세요.)  

기타 번역 및 유란시아 관련 길잡이 책 소개 페이지로 이동 

 

예전 번역은 아래와 같으며, 현재 관련 사이트에서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또한 해당 연락처로 문의하시면 구입에 관해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A

B

C

유란시아연구원 발행판

유란시아 협회 발행판

유란시아 재단 발행판

 


유란시아한국 소개 문의 | 요청  (웹관리자) : sysop@urantia.or.kr © URKA 상단으로
  모바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