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시아 한국  


유란시아 한국은 유란시아 책을 널리 알리고 독자들 간의 이해의 폭과 깊이를 늘리고 생활 속에서 실천하면서 참된 형제정신을 함께 성장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단체 결성에 따른 여건이 아직 안 되어서, 현재 온라인 사이트 회원을 중심으로 앞으로 결성할 법적 단체의 가칭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회원 규약 에서 명시된 바와 같이, 실천을 통한 유란시아 전리 전파와 생활화라는 목표를 가지고 꾸준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곳 홈페이지 내용의 많은 부분이, 미국 비영리 단체인 유란시아 세계재단유란시아 세계협회 그리고 유란시아 국제번역회의 양해 아래 사이트에 소개된 자료를 참조하였으며, 국내.외에서 한글 유란시아 책을 읽는 여러 독자들이 제공한 자료를 지속적으로 새롭게 반영하고 있습니다.  유란시아 독자들의 적극적인 회원 가입과 동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유란시아 공부 모임 (스터디 그룹)

 


유란시아 세계재단과 협회에서는 오랜 경험에 비추어 각 지역에 소규모의 공부 모임을 자율적으로 가지기를 적극 권장하고 있습니다. 20 명 이내의 소수의 인원이 일정한 장소에 주기적으로 모이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각 지역에서 독자 모임에 참여하고 있거나 혹은 새로 공부 모임을 가지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스터디 그룹 안내에서 스터디 게시판이나 온라인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터디 그룹 의미

    (모임을 알리거나 참석을 원하시는 분은 스터디 모임 게시판의 안내를 참조해 주세요.) 
세계 스터디 그룹 바로가기 : (Country : Korea,South)

    각국의 스터디 그룹에서 한국을 검색하면 등록된 공부 모임을 알 수 있습니다.

 

안내와 문의

점점 세계 각국으로 확산되는 국내.외 유란시아 활동 현황을 소개하고, 여러 소식과 궁금증을 풀어주기 위하여 유란시아 한국에서는 자원하는 독자분들이, 유란시아 계시와 관련된 활동 현황에 대해 여러분의 질문에 답을 드리고 있습니다.
 

 

유란시아 관련활동
정보 안내

(문의는 아래의 임시 연락처를 이용해 주세요)
전화 : 02-6261-7470  메일 : sysop@urantia.or.kr (웹관리자)
 

유란시아 연구원

 


유란시아 책의 방대한 내용과 깊은 의미들은, 올바른 이해를 위해서 정확한 번역은 물론 여러 분야의 다양한 시각이 필요 합니다. 다양한 분야의 여러 독자들이 공동으로 참여하여 함께 힘을 합해야 번역의 완성도 개선될 수 있습니다. 유란시아 한국에서는 이러한 성과가 지속적으로 나올 수 있도록, 그동안의 번역팀이 통합본 발간을 계기로 명칭을 바꾼, 유란시아 연구원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연구원은 번역과 함께, 실천에 도움이 되도록 본문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연구원 홈페이지의 안내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운영
 

웹사이트는 자원하는 독자로 구성된 홈페이지 관리팀의 관리방침에 따라 운영되고 있습니다. 관리팀은 자원자 중에서 웹관리자를 선임하고 있습니다. 이곳 사이트는 이전에 공개된 국내외 유란시아 관련 정보를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방향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모든 자료의 갱신이나 새로운 자료의 소개는 독자들의 제안과 투고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유란시아 진리의 전파가 더욱 펼져질 수 있도록 독자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조언과 제안을 환영합니다. 메일이나 문의와 제안을 이용하여 활발하게 참여해 주세요. 

 

 

 


유란시아한국 소개 문의 | 요청  (웹관리자) : sysop@urantia.or.kr © URKA 상단으로
  모바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