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시아 한국

  

유란시아 한국(Urantia Readers Korea Association)은 유란시아 책이 인류를 위한 새로운 진리가 담긴 5번째 시대적 계시라는 책의 설명을 받아들이는 독자들이 서로 힘을 모아 가르침을 배우고 실천하면서 함께 성장하기 위하여 활동하고 있는 비영리 단체입니다.

 

전적으로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지는 이 단체는 스터디 모임의 독자들은 물론, 개인적으로 책의 진리를 받아들이고 실천하려는 독자들의 자발적인 회원 가입을 통해 자연스럽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현재 주로 온라인으로 교류하고 있는 커뮤니티를 적절한 시기에 절차를 거쳐 요건을 갖춘 단체로 등록하여 온라인과 오프라인 활동을 활발하게 지속할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유란시아 한국은 자생적인 단체로서 독자적으로 그리고 한편으로는 다른 나라의 유란시아 독자들과 적극적인 교류를 통하여, 종교나 사상에 관계없이 온 인류가 빛과 생명의 시대로 나아가는 길에서 끊임없이 애쓸 것입니다


유란시아 한국은 계시 전파를 위하여 2000년에 웹사이트를 개설한 이래, 오로지 유란시아 진리 확산에 매진해 오고 있습니다. 유란시아 책은 시간이 지날수록 새로운 섭리시대적 요구에 부응하는 새로운 계시가 될 것이기에, 이들 유란시아 진리가 모든 이에게 전피될 수 있도록 힘을 모으고 있습니다.

 


유란시아한국 소개 문의 | 요청  (웹관리자) : sysop@urantia.or.kr © URKA 상단으로
  모바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