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내 전체검색
관리 방침에 관한 문의나 기타 비공개로 알리고 싶으신 내용은, 글 작성시 비밀글 기능을 이용하시거나 웹 관리자에게 메일로 문의해 주세요

최근 게시글      최근 코멘트

게시판 관리 방침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6-09-15

본문

유란시아 한국재단 홈페이지는 유란시아 계시를 널리 전파하려는 목적으로 책에 대한 감동을 공유하고 더욱 깊은 이해를 서로 나누려는 회원과, 그리고 새롭게 계시되는 진리에 관심이 있는 분들의 참여로 운영되는 사이트입니다.  

 

계시 내용에 의문을 제기하거나, 이견을 제기하거나 내용의 진위에 대한 토론이나 논쟁들은 전파 활동과 실천적 이해를 일시적으로 중단시키때문에, 그와 같은 일상적인 연구 활동이나 친목을 위한 대화 마당은 별도로 운영하지 않고 있습니다.

 

따라서 책의 내용과 다른 주장을 제시하거나, 소개하거나 혹은 비교하는 반론은 사이트의 취지와 다르다는 점을 이해 바랍니다.  

 

이러한 목적에 따라, 불가피한 경우에 한하여 취지에 맞지 않는 글을 이곳 임시 저장소로 이동후 일정 시간이 지나면 삭제하고 있습니다. 글 내용을 평가하는 것이 아니라, 취지에 따라서 정중하게 사양하고 있다는 점을 양해 바랍니다.

 

관리방침에서 불가피하게 이동-삭제하도록 정한 게시 글들은 다음 항목들이 포함되어 있는 글입니다.

 

가. 유란시아 책의 본문 내용과 상반되는 주장을 하는 경우 (본문 내용에 명백하게 반하는 경우)
나. 유란시아 책과 관련된 외부 특정 단체의 지시에 따르거나 옹호하는 경우 (중립성 훼손의 경우)
다. 특정인을 비방하거나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경우 (불법성이 있는 경우)
라. 욕설, 음란물 사회풍속을 해치는 불건전한 내용이 있는 경우 (예절에 반하는 경우)
마. 일반적으로 적용되는 온라인 커뮤니티의 질서에 위반되는 경우 (웹 사이트 질서 위반의 경우)

바. 이견의 제시나 이유있는 내용 반박이 아닌, 무조건적 또는 총체적인 비방이나 조언 (예절에 반하는 경우)    

사. 오락이나 장난으로 게시하거나, 사사로운 용도나 홍보 목적의 글 (게시판 목적 위반의 경우)

상기 항목과 상관이 없어서, 이의나 이견이 있으신 분은 하단의 "문의|요청"이나 혹은 이메일 주소로 관리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임시 게시판은 회원들이 글을 올리기 전에 게시판 기능을 자유롭게 테스트해 보는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연습용 글들은 일정 시간이 지나면 삭제됩니다.  
 

 


유란시아한국 소개 문의 | 요청  (웹관리자) : sysop@urantia.or.kr © URKA 상단으로
  모바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