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계시

 

천사가 존재하리라 믿는다면, 천사들이 전하는 이야기를 읽어보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인간의 손을 거치지 않고 왜 우리에게 유란시아 책을 초인간 존재들이 직접 계시하여야 했는지, 책 안에서 그 이유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하느님의 실체에 관한 진리를 가까이 한 적이 없다면, 우선 아래 글들을 한번 읽어보세요.)  

 

우리는 이 세상에서 끝없는 문명의 발전과 번영을 이루는 것인가요?

페이지 정보

본문

02fdd1fc7188f1365856dba496387a0a_1470906너희 행성은 거대한 조화우주의 일원이다; 너희는 거의 무한한 가족 세계들에 속하지만, 그러나 너희 구체는 모든 현존에서 마치 유일하게 거주되는 세계인 것처럼 정확하게 관리되고 사랑스럽게 양육되고 있다.

인간 종족의 진화는, 공간의 세계에서 일단 시작되고 나면, 그 행성의 물리적 생존과는 전혀 별개로 진행되는 것이 틀림없다.

 

유란시아는 이러한 고양(高揚)된 이상(理想)들의 실현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지만, 문명화된 인종들이 태동되고 있다─인류는 보다 높은 진화 목표들을 향하여 행진하고 있다.

 

진리의 영을 부어주는 일은, 증여된 세계의 인간 종족들에게 크게 진전된 유익(有益)을 실현시키는 영적인 토대를 제공한다. 그러므로 유란시아는 그 법률들, 절차들, 상징들, 관습들, 그리고 언어를 통하여 행성 정부를 더욱 가까운 장래에 실현할 수 있도록 훨씬 잘 준비되어 있다─그 모든 것들은 법률에 의거한 범세계적 평화 수립에 크게 기여할 수 있고, 언젠가는 참된 영적 분투의 시대가 태동되도록 인도할 것이며, 그러한 시대는 그 행성이 빛과 생명의 이상적인 시대로 들어가는 입구에 해당된다.

 

이 글은 본문 [글 15편 14.9] [글 51편 2.3] [글 71편 8.15] [글 72편 12.5]의 일 부분입니다. 


재단소개 재단목적 문의 | 요청 개인정보취급 (웹관리자) : sysop@urantia.or.kr © URKA 상단으로
  모바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