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과 기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저자들의 배경

 

 이 책에서 밝혀지는 하늘 존재들은 기원과 기능과 차원에서 상당히 다양하기 때문에, 간략하게 소개하는 것이 매우 어렵고 또 적절하게 설명될 수도 없다. 그러나 단지 인간이 그동안 상상하지 못했던 여러 차원의 많은 존재가 한결같이 도전할 수 없는 엄중한 권한을 가지고 글을 전하고 있음을 진지하게 밝히고 있다.


이들 하늘 존재 중에서 차원이 낮은 계층일수록, 인간에게 메시지를 전하는 데 비교적 용이하다는 것을 알려주고 있다. 가장 낮은 차원의 존재가 지닌 능력과 역할을 보았던 우리의 선조들이, 그들을 바로 하느님이라고 여기며 섬기려 했었다는 사실을 설명하면서, 자신들이 어떤 차원의 어떤 존재인지 간접적으로 말해주고 있다.


글의 저자들인 신성한 조언자, 멜기세덱, 지혜의 완전자, 막강한 사자, 생명 운반자, 천사장, 중도자 등등의 이름들은 인간이 식별할 수 있도록 모두 상징적인 명칭을 사용함으로서 이해가 쉽도록 배려하고 있으며, 각 하늘 존재들은 모두 본문 설명을 통하여 자신들의 위상과 역할을 추정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회원 마당의 용어와 색인 및 우주론 항목에 내용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유란시아 책의 언어

 

차원이 높은 하늘존재는 자신이 지닌 생각을, 가장 차원이 낮은 인간에게 그대로 전할 방법이 없다. 따라서 이 책은 여러 차원의 언어를 거치면서 인간에게 전해진 것임을 밝히고 있다. 

 

예를 들자면, 유버사라는 차원에서 원래의 언어로 표현된 생각이 일정 형태로 개념화되어, 그보다 낮은 차원인 네바돈 언어로 번역되고, 이 번역은 다시, 보다 낮은 차원인 예루셈 언어로 번역된 후, 최종적으로 인간 차원의 영어를 사용하여 그 개념을 표현되는 과정을 거치면서 전달된 것이다.


여러 번역과정을 거친 후 이 글을 작성하기 위하여, 자신들의 생각을 표현할 수 있는 인간의 언어를 선택하면서, 인간이 지니고 있던 그리고 널리 사용되는 단어 중에서, 영적가치와 관련이 있거나 우주적 의미를 지니고 있는 인간 최고의 개념을 나타내는 약 1,000 여개의 단어를 기준으로 삼아 글을 전하도록 정하였으며, 인간의 언어로 그 의미를 도저히 전달할 수 없는 경우에만, 신조어를 사용한다고 명시하고 있다.

 



재단소개    재단목적    개인정보취급
Copyright © urka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