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내 전체검색

특정 지역의 스터디 그룹이나, 자신의 일정에 알맞는 스터디에 대한 문의는 각 담당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스터디 일정이나 특정 이벤트를 달력에 추가하여 공지하실 분은 아래의 문의|요청 이나 관리자에게 글을 남겨 주세요.

게시판 이전 (01/07 ~ /)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1-01-07 댓글1건

본문

일부 게시판을 시작으로 새 홈피로 이전하고 있습니다. 

입력 방식이나 스킨이 달라서 예전 데이터가 온전하게 이전되지 않을 수도 있으니 혹시라도 깨어지는 부분이 있어도 잠시 이해하여 주세요. 비공개 게시판도 계속 이전하고 있습니다.

이곳 일정용 게시판의 예를 보더라도 달력의 일정 보기에서는 글의 제목이 5글자 정도만 보이기 때문에, 일정을 등록하실때 가능하면 제목을 아주 짧게 적는 것이 좋습니다. 예전 게시판의 스킨과 다르기 때문에, 이런 부분은 한꺼번에 해결되기 어려워서 시간을 두고 보완해 나가야만 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bczgukcylv님의 댓글

bczgukcylv 작성일

tbHiVY  <a href="http://rczzveycyugl.com/">rczzveycyugl</a>, [url=http://sblckufkhblb.com/]sblckufkhblb[/url], [link=http://oonoglpsxggm.com/]oonoglpsxggm[/link], http://bwtrjzwvoqgm.com/


유란시아한국 소개 문의 | 요청  (웹관리자) : sysop@urantia.or.kr © URKA 상단으로
  모바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