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시아 소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하느님의 진리

하늘나라에는 어떻게 해야 가는 것인가요, 서로 다른 이야기가 모두 맞는 건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6-08-11 조회1,490회 댓글0건

본문

38f9038abe00c54732b3aed721525194_1470842천국의 열쇠는 성실하게, 더욱 성실하게 그리고 더욱 성실하게 사는 것이다: 모든 사람들은 이 열쇠를 갖고 있다. 사람은 결심으로, 더욱 결심으로, 그리고 더욱 더 결심으로─영적 차원의 진보에서─ 이것을 사용한다.

 가장 높은 도덕적 선택은 가장 높은 가능한 가치를 선택하는 것이며, 이것은 항상─어떤 구체에서든지, 모든 전체에서─하느님의 뜻을 행하고자 선택하는 것이다. 만일 사람이 그렇게 선택하면, 그가 예루셈에서 가장 낮은 자일지라도, 아니 비록 유란시아의 필사자들 중에 가장 보잘 것 없는 자이더라도 그는 위대하다.

 

본문 [글 39편 4.14] 의 일 부분입니다.
 

종교 대부분은 사람을 하느님에게 데려다 주고 그리고 아버지에 대한 깨달음을 사람에게 가져다주는 데에 모두 다 좋다. 어떤 종교 집단도 자신들의 교리만이 진리라고 생각하는 것은 잘못이다; 그러한 태도들은 굳건하고 충성된 믿음과 신앙이기보다는 오히려 신학적 오만을 나타내는 것이다. 서로 다른  신앙에 담겨있는 최고의 진리를 유익한 방향으로 탐구하고 소화하지 못할 유란시아 종교는 하나도 없다, 이는 모든 종교가 진리를 담고 있기 때문이다. 종교인들이 서로 헐뜯기보다는 자기 이웃이 갖고 있는 살아있는 영적 신앙에서 가장 좋은 것을 빌려온다면 아마 훨씬 나아질 것이다.

 

본문 [글 92편 7.3] 의 일 부분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란시아 한국 소개    목적    문의 | 요청
Copyright © URKA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