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계시

 

천사가 존재하리라 믿는다면, 천사들이 전하는 이야기를 읽어보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인간의 손을 거치지 않고 왜 우리에게 유란시아 책을 초인간 존재들이 직접 계시하여야 했는지, 책 안에서 그 이유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하느님의 실체에 관한 진리를 가까이 한 적이 없다면, 우선 아래 글들을 한번 읽어보세요.)  

 

하늘나라에는 어떻게 해야 가는 것인가요, 서로 다른 이야기가 모두 맞는 건가요?

페이지 정보

본문

38f9038abe00c54732b3aed721525194_1470842천국의 열쇠는 성실하게, 더욱 성실하게 그리고 더욱 성실하게 사는 것이다: 모든 사람들은 이 열쇠를 갖고 있다. 사람은 결심으로, 더욱 결심으로, 그리고 더욱 더 결심으로─영적 차원의 진보에서─ 이것을 사용한다.

 가장 높은 도덕적 선택은 가장 높은 가능한 가치를 선택하는 것이며, 이것은 항상─어떤 구체에서든지, 모든 전체에서─하느님의 뜻을 행하고자 선택하는 것이다. 만일 사람이 그렇게 선택하면, 그가 예루셈에서 가장 낮은 자일지라도, 아니 비록 유란시아의 필사자들 중에 가장 보잘 것 없는 자이더라도 그는 위대하다.

 

본문 [글 39편 4.14] 의 일 부분입니다.
 

종교 대부분은 사람을 하느님에게 데려다 주고 그리고 아버지에 대한 깨달음을 사람에게 가져다주는 데에 모두 다 좋다. 어떤 종교 집단도 자신들의 교리만이 진리라고 생각하는 것은 잘못이다; 그러한 태도들은 굳건하고 충성된 믿음과 신앙이기보다는 오히려 신학적 오만을 나타내는 것이다. 서로 다른  신앙에 담겨있는 최고의 진리를 유익한 방향으로 탐구하고 소화하지 못할 유란시아 종교는 하나도 없다, 이는 모든 종교가 진리를 담고 있기 때문이다. 종교인들이 서로 헐뜯기보다는 자기 이웃이 갖고 있는 살아있는 영적 신앙에서 가장 좋은 것을 빌려온다면 아마 훨씬 나아질 것이다.

 

본문 [글 92편 7.3] 의 일 부분입니다. 


재단소개 재단목적 문의 | 요청 개인정보취급 (웹관리자) : sysop@urantia.or.kr © URKA 상단으로
  모바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