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시아 소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하느님의 진리

왜 이 시대에 계시가 필요한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04-12 조회548회 댓글0건

본문

왜 이 시대에 계시가 필요한가? [본문 중에서]


정신적으로 불안정한 시기인 20세기를 살아가는 수많은 남자와 여자들은 과학 기술이 격렬하게 변화하는 시대의 조류에 따라 거칠게 몰아치는 사회적 물결속에서 경제적으로는 격변을 겪고, 도덕적으로 역류하고 있으며, 초조와 불안과 두려움과 불확실성 그리고 불안정성 속에서 방황하고 있다. 너희 세상이 생긴 역사 이래 처음으로 모든 사람들에게 확실한 종교가 주는 위로와 안정이 진정으로 필요되고 있다. 전례없는 과학적 성취와 기계적 발달에 직면하여, 영적 침체와 사상적인 혼란이 일어나고 있다.

 

그 어떤 시대보다도 지금 이 시대를 사는 사람들에게 던져진 종교적 도전은, 끝없는 우주 공간으로 펼쳐지는 조화로운 우주의 진리, 아름다움 그리고 우주에 펼져친 신성한 선(善)이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확대되고 오묘하게 전체를 완성하는 새로운 시대적 개념을 갖추는 것이다. 또한 그러한 개념에서 비롯되어 생생하게 나타나는 새롭고도 매력적인 삶의 실천을 과감히 구축하는 영적 통찰력을 가지는 것은 새로운 시대를 살아가는 모든 사람이 성취하여야할 도전이 되고 있다. 이처럼 미래를 내다보며 진취적으로 나아가는 남녀들이 갖추는 새로운 도덕과 정의로운 시각은, 사람의 마음속에 잠들어 있는 모든 선한 것을 끌어당겨 드러내고 인간의 혼속에서 가장 최상의 것을 성취하도록 이끌 것이다.

 

진리(眞)와 아름다움(美)과 선(善)함은 단순한 언어적 개념이 아니라 신성하고 진정한 실체이다. 모든 사람은 영적 삶의 계단을 올라가면서, 영원자가 지닌 이 최극의 본질특성을 사랑이신 하느님 안에서 점점 더 합동하게되고 통합하게 될 것이다.

 

너희가 동물로부터 유래되어 이 땅에서 존재하는 것이 사실이며 너희의 몸이 흙으로 돌아가는 것도 사실이다. 그러나 만일 너희가 진정으로 원하고 진실로 바란다면, 너희가 시간속에서 살아가는 세월은 반드시 너희의 귀중한 유산이 되어 언젠가는 영원 속에서 너희 모든 개인성이 낙원천국 아버지의 체험적인 자녀로서 그리고 신성한 아들의 최극자 하느님의 자녀로서 참된 성격을 성취할 것이며, 우주에 두루 봉사하게 될 것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재단소개    재단목적    개인정보취급
Copyright © urka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