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시아 소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하느님의 진리

다른 외계에도 지능 생명체가 살고 있을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6-08-11 조회1,227회 댓글0건

본문

우주 아버지의 멀리 퍼지는 창조의 광대함은 유한 상상력에 의한 이해의 범위를 철저히 벗어난다; 주(主)우주의 거대함은 심지어 나와 같은 계층의 존재의 개념으로도 어렵다. 그러나 필사자 마음은 우주들의 계획과 배열에 관해 많이 배울 수 있다; 너희는 그것들의 물리적 조직과 놀라운 관리에 대해 어느 정도 알 수 있다; 너희는 시간의 일곱 초우주들과 영원한 중앙 우주에 거주하는 지능 존재들의 다양한 집단들에 관해 많이 배울 수 있다.

 

그 초우주들에 관한 거대한 지식 덩어리 중에서, 나는 너희에게 말해주기를 거의 바랄 수도 없다, 그러나 물리적 그리고 영적 기세들에 대한 지능적 조정의 기법이 이들 영역에 두루 작용하고, 그리고 우주 중력(重力) 현존이 웅대한 힘과 완전 조화 속에서 기능하고 있다. 그 초우주 영역들의 물리적 구성과 물질적 조직에 대한 적절한 개념을 먼저 얻는 것이 중요한데, 왜냐하면 그렇게 되면 너희가 그것들의 영적 정부(政府)를 위하여 그리고 이 일곱 초우주들에 두루 여기저기에 분산된 거주되는 무수한 행성들에 거하는 의지적 창조체들의 지적 전진을 위하여 제공된 놀라운 조직의 의미를 파악하도록 더 잘 준비될 것이기 때문이다.

 

무수한 행성 체계들은 모두 결국에는 여러 종류의 많은 지능(知能)창조체들, 하느님을 알 수 있고, 신성한 애정을 받아들이고, 보답으로 그를 사랑할 수 있는 존재들이 거주되도록 만들어졌다. 우주들의 우주는 하느님의 작품이며 그의 다양한 창조체들이 사는 곳이다. "하느님이 하늘들을 창조하셨고 땅을 빚으셨으며; 하느님이 우주를 세우셨고 이 세상을 헛되이 창조하지 않으셨으며; 거주되도록 그것을 빚으셨다."

 

오직 우주 아버지만이 공간 속의 거주되는 세계들의 위치와 실제적 숫자를 안다; 그는 그것들 모두를 이름과 숫자로 부른다.

 

지역우주는 미가엘이라는 파라다이스 계층의 창조주 아들의 작품이다. 그것은 100개의 별자리들을 포함하는데, 그 각각은 거주되는 세계들이 있는 100개의 체계들을 갖는다. 각각의 체계는 결국에는 약 1,000개에 달하는 거주되는 구체들을 소유하게 될 것이다.

 

사람이 거주하는 수백만의 거주하는 세상들에서, 도덕적 투쟁을 포기하고 신앙의 선한 싸움을 단념하도록 유혹 받을 수 있었던 진보하는 수십 조에 달하는 창조체들이, 십자가 위에 달리신 예수를 한 번 더 바라보고 나서, 사람의 애타적인 봉사에 헌신으로 그의 육신화 생명을 버리시는 하느님의 모습에 고무(鼓舞)되어 앞으로 나아갔다.

 

이 글은 본문 [글 12편 0.1] [글 15편 0.3] [글 1편 0.2] [글 15편 2.1] [글 32편 0.1] [글 188편 5.5] 의 일 부분입니다. 

 

lTaMPKNBaDA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란시아 한국 소개    목적    문의 | 요청
Copyright © URKA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