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계시

 

천사가 존재하리라 믿는다면, 천사들이 전하는 이야기를 읽어보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인간의 손을 거치지 않고 왜 우리에게 유란시아 책을 초인간 존재들이 직접 계시하여야 했는지, 책 안에서 그 이유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하느님의 실체에 관한 진리를 가까이 한 적이 없다면, 우선 아래 글들을 한번 읽어보세요.)  

 

인생을 살아가면서 내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어떻게 하면 알 수 있나요?

페이지 정보

본문

38f9038abe00c54732b3aed721525194_1470848

충실한 사람들은 성장하는 사람이다; 성장은 감명을 주고 영감을 주는 실체이다. 오늘을 충성스럽게 살라.-성장하라-. 그리고 내일은 내일대로 그 자체에 힘을 다하라. 올챙이가 개구리로 되는 가장 빠른 길은 매 순간마다 올챙이로서 충성스럽게 사는 것이다.


살아 계시는 아버지의 뜻을 발견하려는 시도보다 더 만족스럽고 감동적인 모험은 단 한가지뿐임을 잊지 말아라. 그것은 신성한 뜻을 진정으로 행하고자 하는 최극 경험이다. 또한 하느님의 뜻은 이 세상의 어떠한 직업을 통해서라도 이루어 질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거룩하지 않은 직업도 있고 세속적인 직업도 있다. 그러나 영으로 인도된 삶에서는 모든 것이 거룩한 것이 된다; , 그것은 진리에 복종되고 사랑으로 고귀해지며 자비에 지배되고 공정함─공의─으로 절제되어진다.


약한 자는 결심하는 것에 탐닉하지만 강한 자는 행동한다. 삶은 오직 하루의 일이다─그것을 잘 하라. 행동은 우리들의 것이다; 그러나 결과는 하느님의 것이다.


너희는 너희가 만일 자아탐구나 자기연민에 사로잡히지 않는다면 중요한 일을 할 수 있다; 만일 너희가 너희 자신에서 벗어난다면 여러 가지 일들을 한 가지처럼 쉽게 할 수 있을 것이다.


이 글은 본문 [글 100편 1.4] [글 155편 6.11] [글 48편 7.13] [글 48편 6.26] 의 일 부분입니다.



 


유란시아한국 소개 문의 | 요청  (웹관리자) : sysop@urantia.or.kr © URKA 상단으로
  모바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