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내 전체검색

5차원으로의 상승에 요구되는 의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하이테크미디어 작성일12-01-13 조회3,650회 댓글2건

본문

191. 테라<Terra>[오랜 옛날 우주인은 지구를 테라 라고 불렀다. 태초에는 광우주번호<5342482337666>로, 유란시아라는 이름으로 우주에 등록되어있다고 한다.]로 가는 시간선<Time Line> 위에서는 현재의 지구는 죽을[3차원의 현재지구] 것이며 어떤 종류의 생명도 더 이상 지탱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것은 황폐해지고 매우 긴 시간 동안 어떤 생명 형태들도 완전히 머물 수 없는 곳이 될 것인데, 그것은 신성(神聖)한 설계(設計)에 의해서이며, 모든 것들은 그 설계에 따라 그들의 적합한 장소로 갈 것입니다.

 


테라는 이미 존재하며, 원시적이고, 사랑이 외에 어떤 것도 닿지 않은 상태로 있습니다.
테라[여기서의 테라는 지구가 5차원으로 상승했을 때를 말하는 것인지 아니면 우주의 다른 별을 말하는지...]에서는 오직 사랑과 평화 그리고 기쁨만이 존재합니다. 그것이 당신이 가슴속에 두려움이 아닌 사랑만을 가져야만 하는 이유이며, 사랑의 것, 평화인 것, 기쁨인 것만이 테라에 허용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우주선에서는 전환<Change>을 위한 시간이 있을 터인데, 들어올림의 시간에 도달할 때, 당신들 중 어느 누구도 당신들 자신의 변형을 완전히 끝내지 못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당신들은 그 때가 올 때 우주선으로 들어올려지기 위해서는, 두려움이나 두려움에 기반한 반응들을[분노, 비판, 공포, 그리고 욕심과 같은] 충분히 씻어내야만 합니다.

 

[오로지 사랑만이 살수가 있는 것이다, 그래서 부처님은 자비(慈悲)를 내세웠고, 예수 사난다는(우주인들은 예수님을 사난다라고 부름) 사랑을 강조했고 우주의 상승한 많은 마스터<Master>들도 한결같이 사랑이라는 말을 많이 써왔고 자신의 운명을 바꾸는 지혜도 사랑뿐이다.]

 

192. 지금의 현실<Actuality>을 좀더 즐기도록.
여러분이 조금이라도 자신의 본질을 깨달아 얼마나 사랑이 중요하고 생명이 고귀하며, 서로 사랑하는 것이 얼마나 즐거운 일인지 그것을 조금이라도 눈치 챌 수 있도록 다양한 현상을 만들어가고 싶습니다. 그러므로 여러분도 지금부터 여러 사람과의 관계에서 벌어지는 현상이 자신에게 무엇을 가르치려 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로부터 무엇을 배울 수 있는지, 항상 그곳에 의식을 가져가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그곳으로부터 얼마나 사랑을 찾아내고 기쁨을 느끼며 생명의 고귀함을 이해할 수 있을지, 그것을 여러분이 배워야 할 테마로 의식해 두었으면 합니다. 지금부터 여러분은 여러모로 경험을 얻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것은 모두 여러분의 성장을 위해서 만들어진 것이고, 그곳에 여러 가지 구조가 숨어 있다는 것이 점점 이해가 되겠지요.

 

그렇다면 그 여러 가지 사건(事件)이 우연히 일어나는 것이 아니라, 아무래도 자신의 의식레벨<Consciousness Level>에 맞추어 자신이 지금부터 배워야 할 필요가 있는 것이 차례로 현상화(現象化)되어 온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지금 자신에게 확실히 필요한 경험이 항상 나타나게 됩니다. 그러면 또 깨닫게 됩니다. 그렇다면 지금을 산다는 것이 얼마나 즐거운 일인가? 정말로 지금을 당당하게 희망을 가지고 살 수 있다는 그러한 실감이 끓어오르게 됩니다. 이것이 또한 새로운 시대의 삶의 방식이기도 합니다.


미래를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항상 지금 여기에 나타나는 현상을 즐긴다. 이것이 새로운 시대의 삶의 방식입니다. 지금을 즐기는 것만으로도 꽤 바뀌게 됩니다. 연이어서 찾아오는, 지금 여기에서 기쁨을 찾아가 주십시오. 여러분이 그곳에서 기쁨을 찾아내는 순간 모든 것이 바뀌게 됩니다. 정말로 모든 것이 바뀌게 됩니다. 진정한 우주를 몸으로 기억할 수가 있습니다. 여러분이 실제로는 우주의 일부라는 것을 정말로 실감할 수 있게 됩니다. 그것을 당면의 목표로서 지금부터 자신의 현실<My Self of  Actuality>을 즐겨가 보세요.

 

193. 아무리 종교(宗敎)로 사랑을 가르치고자 해도, 생명을 가르치지 않는 이상, 사랑을 이해할 수는 없습니다. 그 근본의 생명, 이것에 좀더 관심을 가져 여러분 자신이 생명의 일부이고 눈앞의 사람도 생명의 일부이며 서로 연결되어 함께 배우고 경험하고 있다는 그러한 실감을 빨리 몸에 익혀 주셨으면 합니다. 여러분은 지금부터 좀더 생명이라는 것에 관심을 가지고, 성장해 나가는 기쁨, 사랑을 교류하는 기쁨, 이것을 함께 배워가 주시기 바랍니다.
[생명의 귀중함을 깨닫는다는 것은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는 것이다.]

194. 모든 것은 자신을 깨닫게 하기위한 현상.
지금 사람들이 정말로 자신이라는 것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하고 자신의 기쁨이라는 것을 조금씩 느끼려 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좋은 일이고, 자신의 본질에 눈을 떠가는 제 일보이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실제로는 그것이 좀처럼 실감으로서 몸에 느껴지지 않기 때문에, 모처럼 자신에게 관심을 가져도, 그 확증을 얻을 수가 없어 바로 멈추어 버리거나 다른 편에 흥미를 가져 버려 자신의 본질을 좀처럼 발견할 수 없는 사람이 많은 것에 매우 슬픔을 느끼고 있습니다.

 

모처럼 자신이라는 것에 의식을 가져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면, 빨리 자신의 본질(本質)을 깨달을 수 있도록, 그러한 기회를 만들어주셨으면 합니다. 확실히 지금의 여러분의 의식으로는 어려울지도 모릅니다만, 여러분이 강하게 그것을 바라면, 그러한 현상이 계속해서 일어나게 됩니다. 다만 여러분의 경우는 자신에게 찾아오는 현상에 의미가 있다는 것을 너무 모르고 있고 또 그 의미를 찾아내는 방법을 거의 모르고 있기 때문에, 모처럼 가르쳐 주어도 그것이 전해지지 않는 상황이 많이 있었습니다.

 

이제부터는 그 현상의 의미를 가능한 한 이해할 수 있도록, 스스로 궁리해보세요. 그렇게 되면 주위에서 여러모로 찾아오는 현상에 모두 의미가 있어, 그것이 자신의 성장을 위한, 자신의 본질을 눈치 채게 하기 위한 현상임을 깨닫게 됩니다. 가능한 한 조금이라도 여러분을, 그것을 쉽게 깨달을 수 있도록 우리도 노력하겠습니다.

 

195. 마음 다스리기<Mind Control>.
빛<Light>은 다른 사람에게 빛을 주려고 했을 때, 그 진정(眞情)한 빛을 발(發)합니다. 빛은 다른 사람을 비추려고 했을 때에 진정한 빛을 발합니다. 자신이 빛인지 빛이 아닌지 잘 모르겠다는 사람은 자신의 빛을 다른 사람에게 주려고 했던 적이 얼마나 있었는지를 곰곰이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빛<Light>=봉사, 사랑, 이해, 축복, 존경, 포옹, 이해, 용서 etc 긍정적인 것들.]

 

먼저 빛을 받고 나서 빛을 주려고 하고 있지는 안았는지... 그러한 사람은 출발점으로부터 잘못되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빛을 주려고 했을 때에 빛은 빛나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을 살리려고 했을 때에 빛은 빛나옵니다. 우선 먼저 빛을 받고 나서 빛을 주려고 하지는 않았는지....

 

빛은 받는 것도 아니고, 주어지는 것도 아니며, 또 처음부터 모두 준비되어  있는 것도 아닙니다. 빛을 주려고 했을 때에, 자신이 빛나는 것, 그것이 빛의 증거입니다. 따라서 빛을 주려고 한번도 생각한 적이 없는 사람은 모처럼 준비가 되어 있어도, 빛은 빛나지 않습니다. 마냥 기다리기만 하는 사람, 아직 준비가 되어있지 않다고 말하며 다만 기다리고 있는 사람, 우선 자신으로부터 먼저 빛을 주어간다. 자신으로부터 빛을 흘려간다. 그것을 우선 확실히 기억해 두시기 바랍니다.

 

196. 마음속에 웅크리고 있는 자신에게, ‘다른 사람에게 빛을 주자, ’다른 사람을 부유하게 하자‘ 다른 사람을 편하게 하자. 라는 빛을 넣어 새로운 자신으로 바꾸어 주십시오...

마음속에서 웅크리고 있던 자신에게, ‘나 자신으로부터 주변의 사람에게 빛을 흘려가자‘ ’나 자신으로부터 상냥하게 해 나가자‘ ’나 자신으로부터 편안하게 만들어가자....그러한 자신을 만들어, 그 곳에서 빛을 꺼내도록 해 보시기 바랍니다.


웅크리고 있었던 자신이 점점 빛나기 시작하여, 명확하게 되어가고, 자신을 가지는 하나의 인간으로 바뀌어 갑니다.... 자신으로부터 빛이 나기 시작합니다....마음의 벽을 만들고 있던 에너지가 내면으로부터의 빛에 의해 사라져 갑니다.... 자신을 지키고 있던 에너지, 닫고 있던 에너지가 내면으로부터 조금씩 사라져 갑니다.


마음의 벽이 조금씩 녹아가고, 내면으로부터의 빛이 밖으로 나오기 쉬워집니다....자신의 빛이 다른 사람에게 자꾸자꾸 흐르기 쉬워집니다...사람과의 관계에서도, 불안이나 걱정보다 먼저 빛을 주는 기쁨이 중심이 되어갑니다.

 

197. 자신의 빛이 상대의 마음에 전해지면, 상대와 자신 사이에 빛이 매우 아름다운 빛깔로 반짝이게 되고, 서로 간에 대단한 진동<Vibration>을 일으키게 됩니다. 상대의 마음과 연결된 순간에 빛이 전혀 새로운 빛깔로 반짝이게 되고, 서로의 마음을 매우 부드럽게 어루만져갑니다.

 

마음속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이나 파트너<Partner>, 가까운 누군가를 이미지<Imagination> 하여 그 사람의 마음과 자신의 마음을 지금의 새로운 빛으로 연결해 보십시오, 서로의 빛나는 마음이 연결되어, 훌륭한 빛이 느껴지게 됩니다.

 

이제 자신이 가장 곤란해 하는 사람, 지금까지 아무래도 본심(本心)을 전할 수 없었던 사람을 이미지(상상想像)하고, 그 사람을 자신과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의 한가운데 있게 하여, 양쪽으로부터 빛<Light>을 그 사람의 마음속에 넣어주십시오... 자신이 가장 꺼려했던 사람을, 자신과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이 둘러싸고, 양쪽으로부터 빛을 주어가는 것입니다.

 

자신이 싫어했던 사람의 마음이 양쪽 모두로부터 빛으로 점점 녹여버리고 있습니다. 그 사람의 딱딱한 마음이 조금씩 사라지게 되고, 자신의 마음과도 연결되어, 빛이 왕래하게 됩니다....그러면 자신이 싫어하고 있던 것은 단순히 자신의 마음이 만들어낸 망상(妄想)이고, 그 사람의 진정한 마음은 매우 상냥한 것이었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자신이 바뀌면, 상대의 주위도 변해 갑니다. 그것은 자신이 진심으로 빛을 흘려 가면, 다른 사람의 빛이 빛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자신이 빛을 발하면, 다른 사람의 빛이 한층 더 빛나게 됩니다. 다른 사람의 빛나고 있지 않았던 마음이 빛나게 됩니다. 그 사람이 빛나고 있지 않았던 것은 자신이 빛을 흘리고 있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 사람이 마음을 닫고 있었던 것은, 자신이 빛을 주고 있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자신이 빛을 주면, 그 사람의 마음이 빛나갑니다. 닫고 있는 사람을 꾸짖거나 공격하는 것이 아니라 우선 자신으로부터 빛을 그 사람에게 주어가는 것입니다. 그에 따라 인간관계가 변해 갑니다.

 

198. 당신이 어떻게 이러한 일이 일어나게 할 수 있겠는가?
원(願)하면 되는 것이다. 무한(無限)을 더 많이 원할수록, 그리고 당신이 더 많이 현재의 자신을 사랑<Love>하고, 더 많이 앎<Knowledge>을 이루며 살아가고자 하면 할수록, 당신의 존재를 감싸고 있는 하나님에 의하여 당신의 뇌<Brain>는 더 많이 열리게 된다. 그때 당신은 육신이상의 무엇이 되어간다. 당신들을 결속하는 바로 그것이 된다.


당신이 모든 생각들의 진동(振動)률을 집어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게 되면, 당신은 당신이 선택한 진동률이 어떤 것이든 그것이 될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은 바람이 될 수도 있으며...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될 수 있는 절대자유를 가지게 된다.


뇌가 완전히 활성화(活性化)되면 당신은 이곳, 저곳을 오가며 존재하게 된다. 즉 당신은 이곳에 있지만 일곱 번째 수준에 있을 수 있고, 곱 번째 수준에 있으면서 플레이아데스 행성(行星)<Pleiades Planet>에 있을 수 있다. 플레이아데스에 있으면서, 친구 곁에 있을 수 있다.
당신의 뇌하수체(腦下垂體)가 완전히 피어나면[활성화되면] 당신은 이제 죽지 않게 된다. 나이 먹는 일은 중단된다.(불로장생不老長生) 당신이 몸에게 명령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몸이 그대로 따를 것이다.

 

199. 어떻게 당신의 소망이 빨리 발현(發現)시킬 수 있는가?
앎<Knowledge>으로 된다.
안다는 것은 천국<Heaven>이 그 자신의 왕국<Myself of Kingdom>안에 있는 풍요<Abundant>로 움을 과시해 보일 수 있도록 해주는 문<Door>이다.
소망이 그것이 무엇이든지, 이미 충족된 것을 알면, 그 앎은 당신의 소망(所望)에 관한 생각을 증폭시켜서 오라장<AURA Field>을 통하여 의식의 흐름 속으로 내보내어, 당신이 그 소망을 발현시켜 준다. 그리하여 완성된 것을 받아들이는 상태에 있게 된다.

 

자신은, 모든 것이 이미 당신의 것이라는 사실이다.
그것들이 있다는 것을 당신이 알 때, 그것들은 당신에게 유용하게 된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제공하는 중심 역할을 하는 이는 당신이며, 또한 원하는 것을 받아들이는 당신의 능력이라는 것을 이해해야만 한다.


당신이 바라는 것을 얻는 방법은 단순히 당신이 무엇을 원하는지를 아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을 얻을 자격이 있다는 것을 알라!

 

앎은 진실이다. 당신이 말로 표현할 때, 그것이 실재(實在)한다는 것을 알라! 당신이 바라는 것은 무엇이든지, 다 가질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라는 우주의 입법자이며, 당신이 알고 말하는 모든 것은 반드시 그렇게 실재<Reality>하게 된다는 것을 알기만 하면 된다.
당신은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알고 있다. 또한 당신이 구하는 모든 것을 가져도 된다. 지금의 앎으로는, 아직 이것이 진실이라고 깨닫지 못하고 있을 뿐이다.


앎은 이러한 깨달음에 이르는 문을 열어준다.
길게 말하지 말고 몇 마디로 줄여 말한다면 이러하다.
‘나는 안다’ ‘나는 완전하다’ 나는 하나님이다‘ 다른 말이 필요 없이 이 말들만 있다면, 당신은 더 이상 이 세상에 한정(限定)되지 않을 것이다.

 

200. 몸의 균형과 치유. <Body of Balance & Healing.>


A. 몸은 생각의 파동물<Wave Body>.
자연의 원리는 물질과 몸으로부터 자유롭게 해주고 그것에 지배당하지 않고 조정할 수 있게 해준다.
몸은 단지 우리의 신성한 내적 요구의 움직이는 표현입니다. 신(神)적 원리(原理)를 알고 균형의 리듬 속에서 행동한다면 몸은 마음의 지배 하에 있게 된다. 단 하나의 단순한 생각이나 감정으로도 몸의 극성화(極性化)와 화학작용의 불균형을 일으켜 아프게 만들 수 있다. 이처럼 몸은 우리의 생각의 파동(波動) 기록물(記錄物)이다.

 

B. 행동과 휴식의 균형.
싫어하는 일을 하루 종일 하고 나면 매우 피곤하게 되고 세포를 극성화 시키는 힘이 약해져 몸의 생명력이 떨어진다.
그러나 아주 기쁘게 일을 하게 되면 하루가 끝나도 더욱 생명력이 넘치게 된다. 몸의 생명력을 최대로 생성시키기 위해서는 기쁨<Ecstasy, joy>을 표출해야 한다. 지속적이며 변하지 않는 신적인 마음 상태는 기쁨이다. 충분한 휴식의 욕구(欲求)<Desire for rest>를 충족시킨 후, 생각과 몸의 균형을 유지한다면, 행동 욕구의 분산<Division of Desire for Action>은 생명력을 더욱 합산<Multiply>한다.
격렬한 분노(忿怒)는 건강한 몸에 암의 씨앗을 뿌리지만, 기쁨의 마음 상태로 사랑의 원리에 의한 행위는 그 씨앗을 제거하여 몸을 완전하게 만든다. 기쁨(환희 歡喜)은 감염성 질병에 대해서도 마찬가지 이다.

 

C. 몸의 치유.
치유는 신적의식의 각성으로 일어나는데, 의식은 마음의 욕구와 기쁨으로 이끌어주는 균형의 리듬에 즉각적으로 반응한다.
기쁨의 감정은 몸의 산성-알카리성 화학작용의 균형을 이루어 건강하게 만들지만, 반대로 비웃거나 불친절한 태도는 몸의 세포로부터 생명력을 약화시키고 파괴적인 수준까지 산성물질을 증가하게 만든다.

 

201. 완전의식<Perfect Consciousness>?
[지구가 5차원으로 상승하고 따라서  5차원으로 올라간 인간은 우주인의 의해서 완전의식 교육을 받아 우주인간이 된다.]
인간의 물리적, 정신적, 감정적, 영적(靈的)인 체(體)들이 완전히 통일되어 한계가 없는 실현(實現) 상태, 이 상태는 현재 사용되지 않는 인간의 정신적이고 영적인 잠재능력들을 완전히 사용하는 것을 의미한다. 즉 빛의 체<Light Body ; 에테르체The Ether Body>를 지니게 되고 텔레파시<Telepathy>나 염력<Psychokinesis> 같은 영적 능력을 충분히 구사하게 된다. 아울러 마음에서 원하는 것을 즉시 물질화(物質化)하는 능력과 영적 존재나 다른 차원과의 교신(交信) 능력을 갖게 된다. 그러나 상승<Rise>한 마스터<Master>들만큼의 고차원<High Dimensional>과의 완전한 통일 상태는 아니다.
우리 은하계의 보통 우주인들 수준으로 의식이 계발된 상태로서, 평균적인 은하인간<Galaxy Human>의 의식을 뜻한다.

 

202. 물건 사용상의 마음가짐.
진짜 물건, 즉 물리적 작용력이 분명히 플러스라도 효과를 의심하거나 심리적으로 마이너스<Minus>라면, 마이너스 효과가 나타난다[손해 본다]. 진정 물건을 의심하면서 사용하는 것이 가장 위험하다. 믿을 수 없으면 사용치 말아야 할 것입니다. 사용한다면 자기를 믿고 효과를 믿지 않으면 안 됩니다. 물리적인 효과가 플러스<Plus>인 것을 잘 선택하고 심리적으로도 플러스의 기분으로 사용한다면 플러스와 플러스가 합쳐져서 놀라운 힘이 발휘될 것입니다.


203. 사랑, 헌신, 기쁨, 진실 그리고 감사의 에너지는 천사들과 빛의 존재의 음식이자 자양분이라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증오, 두려움, 죄책감, 통제, 절망, 복수, 그리고 지배의 에너지는 지구와 그 이상의 부정적인 세력들을 위한 연료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것에 현현시키는 것을 돕고 있습니까?

 

204. 세상에는 좋은 것도 없고, 나쁜 것도 없으며 이 둘 사이에는 아무런 차이가 없습니다. 동일한 어떤 것이 좋을 수도 있고, 때로는 나쁠 수도 있습니다. 단지 각 단계에 따라 다르게 인식(認識)될 뿐입니다. 오늘 즐겁다고 말한 것을 내일 보다 나은 환경에서 고통(苦痛)이라 말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를 따뜻하게 해주는 불이 우리를 태워버릴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결코 불의 잘못이 아닙니다.


우리의 참 자아<Truth Self>는 순결하고 완전합니다. 악(惡)을 행하는 사람은 자신의 본성(本性)을 모르기 때문에 그 본성<Original Nature>에 거슬리는 일을 하는 것입니다. 심지어 살인자 안에도 순수한 참자아가 존재합니다. 순수한 참 자아는 죽지 않습니다. 살인은 그의 실수였습니다. 그의 참 자아가 발현되지 않았을 뿐입니다. 그의 참 자아는 가려져 있었습니다. 살해당한 사람이라 하더라도 그의 참 자아는 죽지 않습니다. 참 자아(眞 自我)는 영원하기 때문입니다.
[원래 죽음이란 없는 것이다. 다만 육체만 바뀔 뿐이다.]


기쁨의 순간이 지나면 괴로움이 다가옵니다. 그 간격은 멀 수도 있고 가까울 수도 있습니다. 영적으로 더 진보한 사람일수록 기쁨 혹은 슬픔 속에 오래 머무르지 않습니다. 우리가 원하는 것은 행복도 아니고 괴로움도 아닙니다. 행복이나 괴로움은 자신의 진정한 본성<Original Nature>을 잃어버리게 만듭니다. 하나는 쇠로 만들어졌고 다른 하나는 금으로 만들어졌다 해도 둘 다 사슬[줄줄이 연결된 고리]이기는 마찬가지입니다. 그 둘의 배후에는 아트만이[영원한 자아] 있습니다.


아트만은 행복도 알지 못하며 괴로움도 알지 못합니다. 기쁨과 괴로움은 현상에 지나지 않으며 현상이란 변하기 마련입니다. 그러나 참 자아의 본성(本性)은 지복(至福), 평화, 불변(不變)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얻고자 애쓸 필요가 없습니다. 이미 간직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다만 불순물을[마음을 가리고 있는 때, 예) 빛나는 전구에 검정색을 칠해도 전구는 계속 빛을 발산합니다. 다만 빛이 밖으로 비추려고 하는 것을 검정색이 막아서 주위가 어둡지만 닦아내면 전구는 주위를 환 화게 비추게 됩니다.] 걷어내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면 참 자아가 저절로 그 모습을 드러낼 것입니다.


참 자아에 굳건히 서십시오. 그래야만 우리는 진실로 세상을 사랑할 수 있습니다. 높이 더 높이 오르십시오. 우리의 우주적(宇宙的) 본성(本性)을 알면 우리는 세상의 모든 파노라마<전경(全景), 장관(壯觀)Panorama>를 완전한 평정(平靜)의 눈으로 바라보게 됩니다.

 

205. 자신의 운명(運命) 일구기.[일으키다. 가꾸다.]
우리가 여기 이 짧은 시간적 공간 속에서 스스로의 운명을 일구어나간다는 것이 사실이라면, 또한 모든 것이 원인을 가지고 있다면, 우리의 현재는 모든 과거의 결과라는 것 또한
사실임에 틀림없습니다. 그러므로 인간 자신 외에는 그 어떤 존재도 인간의 운명을 결정할 수 없습니다.

 

깨달음은 하나의 길, 즉 경험의 길에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길은 없습니다. 우리가 이 세상에서 경험하지 않았다면 아마도 다른 생(生)[전생 또는 전 전생...]에서 경험했을 것입니다. 당신도 나도 현존하는 그 누구도 무(無)에서 나오지 않았으며, 무(無)로 돌아가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영원히 존재해 왔고 앞으로도 그러할 것입니다. 해<Sun>아래 혹은 해 위의 어떤 능력도 당신이나 나의 존재를 부정하거나 무로 돌아가게 만들 수는 없습니다.  그러므로 이 환생(還生)의 가르침은 놀라운 것이 아닐뿐더러, 인류의 도덕적 완성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것입니다.[태어나고, 죽는 것을 계속 이어감]


인간마다 깨달음을 얻는 능력에 엄청난 차이가 존재합니다. 환생 이외의 다른 이론으로는 이 차이를 설명할 수도 없습니다. 부싯돌에 숨어 있는 불꽃처럼, 지식은 마음속에 살아 있습니다. 그리하여 생각의 마찰을 통해 앎<Knowledge>이라는 불꽃이 피어오릅니다. 그러므로 우리의 모든 감정과 행동-눈물과 웃음, 기쁨과 슬픔, 흐느낌과 미소, 저주와 축복, 칭찬과 비난-에 흔들리지 않고 조용히 우리 자신을 탐색한다면, 이 모든 것들이 자신 속에서 몰아치는 숱한 바람에 의해 타오른 불꽃임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그 결과 우리가 된 것입니다. 함께 어우러진 이 모든 바람을 카르마 곧 업(業)이라고 한다.

 

206. 선과악의 힘.<Goodness & Badness of Power>
악(惡)을 행하지 않고서는 선(善)을 행할 수 없음이 사실이라면, 행복을 만들어 내려 할 때마다. 그곳에는 언제나 불행(不幸)이 생겨난다면, 사람들은 이렇게 물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선을 행하는 것이 무슨 소용인가? 그 대답은 이렇습니다.

 

1. 선을 행하는 것은 우리의 불행을 줄이기 위해서입니다.  그것이 우리 자신을 행복하게 하는 유일한 길이기 때문입니다. 조만간 누구나 삶에서 그것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지혜로운 이는 좀더 일찍 알아차리고 우둔한 자는 좀더 늦게 알아차릴 것입니다. 어리석은 자들은 그 사실을 발견하기까지 값비싼 대가를 치르지만[죄를 지어서 불행해짐] 지혜로운 자는 보다 적은 대가를 치르고도 그 사실에 이를 것입니다.

 

2. 선을 행하는 것은 마땅히 해야 할 우리의 몫입니다. 그것만이 이 부조리한 삶에서 벗어나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꿈에서 깨어나 이 진흙덩어리의 몸을 벗어나기까지, 선과 악은 둘 다 이 우주가 우리를 위해 살아 움직이도록 하는 힘입니다. 우리는 이 교훈을 배워야 합니다.

세상에 존재하는 악은 다른 존재에서 기인한 것이 아닙니다. 이 모든 악을 유발한 것은 우리 자신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악한 행위에서 비롯된 결과들을 계속해서 대면할 때마다, 우리는 세상에 존재하는 숱한 불행이 인간이 사악하기 때문에 빚어진 결과라는 사실을 보게 됩니다. 그러나 책임은 오직 인간에게 있습니다. 결코 신(神)을 비난할 수 없습니다.

 

207. 조화의 파동.<Harmony of Wave>.
조화(調和)란 무엇일까요? 조화는 각자의 빛을 인정하며, 각 사람들이 한층 더 빛날 수 있도록 자신을 진행시켜 가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전체의 빛을 한층 더 늘려 가는 것입니다.
전체가 빛날 수 있게 하는 것이나 한사람, 한사람 빛날 수 있게 하는 것은, 생각 이상으로 어려운 일입니다. 어떤 것을 필요이상으로 빛나게 하면, 전체가 이상해지는 경우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균형<Balance>이 매우 어렵습니다.


또한 각각을 마음껏 빛낼 수 있게 하는 것이 좋은 것만은 아닙니다. 전체의 밸런스를 항상 유지하면서, 한사람, 한사람이 빛날 수 있도록 이끌어가는, 이러한 조율이 바로 조화의 파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조화의 파동(波動)을 스스로 잘 다루고 싶다면, 우선 이 에너지를 꼭 자신의 것으로 소화하여, 다른 사람을 보거나 다른 생명들을 바라볼 때, 항상 조화와 균형이라는 관점에서 그 생명의 빛을 바라보는 훈련을 의식화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 사람은 어떤 빛일까? 이 사람은 어떤 특징을 지니고 있을 까? 그러한 각각의 파동 공간<Wave Space>들이, 전체파동(波動全體)을 만들고 있습니다.


전체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서, 항상 움직이고 있는 여러 존재들이 있습니다. 만일 그러한 존재들이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전체의 파동은 분열되거나 몹시 거칠어질 가능성도 있습니다. 오직 자신의 개성을 발휘하여, 성장하고 싶다. 봉사하고 싶다. 라는 에너지만 발생되어, 하나로 결집되지 않고, 서로 뿔뿔이 흩어지게 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을 하나로 정리하기 위해서 활동하고 있는 존재들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전체의 하나로써 자신도 활성화(活性化)하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으면, 전체를 정리하는 마스터들이 자연스럽게 나타나 협력하게 됩니다. 따라서 여러분이 그러한 의식을 가지는 것만으로 이러한 협력체계가 구축될 수 있습니다. 나의 이 파동은 그러한 존재들을 불러들이는 효과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늘 전체가 조화로우면서, 한사람, 한사람 빛날 수 있도록 이끌고 싶다는 마음을 지니게 되면, 그것에 관여하는 마스터들<Masters>이 모여들게 됩니다. 그리고 그 파동을 사용하여, 잘 정리 할 수 있습니다. 사난다의 조화의 파동은 바로 그러한 기능입니다.

 

208. 여러분은 우주<Universe>이며 또한 신<God>이다.


우리는 여러분에게 그 근본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이 우주는 여러분과 함께 존재하고, 여러분과 일체라는 점을 우선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여러분의 세계에서는 우리와 의사소통을 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것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인간이 신(神)과 이야기를 나눈다... 그러한 것을 입에 담는 것만으로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악령(惡靈)에 홀려있다 라든가, 미치광이다‘ 혹은 상상(想像)으로 꾸며내고 있다, 라는 식의 판단을 내리겠지요.

 

하지만  실제로 우리는 어떤 인간에게도 반드시 에너지를 통해 나타낼 수가 있습니다. 그것이 현실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에게 때때로 떠오르는 영감이나 생각들, 모두는 아닙니다만 그 몇 개인가는 우리에게서 보내진 것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여러분이 자신이 해야 할 일을 사명(使命)으로 받아들이는 것과 같은 경우, 바로 우리로부터 그런 영감(靈感)<Inspiration>을 보내는 경우가 있습니다.


여러분이 무엇인가를 하지 않으면 안 된다든가 이것을 정말로 해보고 싶다든가, 그런 근본적인 곳에 생각이 미칠 때에도 우리로부터 에너지를 받아들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따라서 어떤 인간이라도 반드시 우리와 의사소통(意思疏通)을 취하고 있다는 사실을 우선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와 의사소통이 가능하다는 것은 별로 특수한 능력이 아닙니다.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인 것입니다. 다만 인정하고 있지 않을 뿐입니다. 인정하지 못하기 때문에 믿지도 못할뿐더러 믿으려 하지도 않는 것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우리는 여러분 모두의 진실(眞實)한 마음속으로부터 나타날 수가 있습니다. 여러분은 우선 그 점을 명확히 이해하고, 자신의 마음속으로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우선(于先)은 이것을 진심(眞心)으로 실천(實踐)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마음, 실로 이 마음이라는 것은 매우 훌륭한 방식<System>이라 할 수 있습니다. 사람에 따라서는 마음이라는 것은 자신이 생각한 상상(想像)만의 세계이며, 그곳에는 자신의 상상력만이 존재한다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마음이라는 시스템 속에는 여러분이 생각하거나 상상한 에너지만 있는 것이 아니라, 우리나 다른 존재[고차원의 존재들]들로부터 보내지는 에너지도 포함되어 있고 그 마음에 흘려보낼 수가 있습니다.

 

따라서 갑자기 어떤 생각이 떠오르거나 무언가 특별한 감정에 사로잡힌다든지, 아니면 어떤 영감(靈感)을 받거나 했을 때, 그것은 여러분의 머리 이외의 영역으로부터 에너지가 흘러오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그리고 그 에너지의 종류는 여러분의 영혼으로부터 오는 에너지일 경우도 있고, 또는 동료들로부터 오는 에너지이거나 아니면 천사로부터 오는 에너지와 같이 여러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모두 여러분의 성장(成長)을 위해서 필요한 정보를 보내주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조금이라도 기쁨을 손에 얻고 인생을 가치 있게 살아주시기를 바라며, 그러한 정보<Source>를 보내주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도 여러 가지 정보를 보냅니다. 하지만 이것은 그들과는 방향성이 조금 다릅니다. 우리가 보내는 에너지는 여러분의 입장에서 보면 반드시 기쁘다거나 즐겁다고 할 수는 없습니다. 좀더 다른 영감(靈感)인 경우가 있습니다. 여러분이 혼자 괴로워하고 있을 때, 그것에서 진정으로 벗어나고자 진지하게 고민하고 있을 때, 마음 깊은 곳에서는 무엇인가 도움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구원(救援)을 요청하는 에너지를 계속해서 발산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보통 그것에 반응(反應)해서 찾아오는 존재들은, 그때 발산(發散)하는 에너지와 같은 파장(波長)<Wavelength>을 지닌 존재(存在)들입니다.
결국 괴롭거나 슬픈 상황에 있는 그러한 존재들을 끌어당기게 됩니다. 그리하여 여러분은 불필요하게 더욱 슬퍼지거나 괴로워져 비명을 지르게 되고 맙니다.

 

여러분의 영혼이나 가이드<Guide>라고 불리는 분들은 그러한 상황을 보고 조금이라도 사랑의 에너지를 보내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여러분의 마음은 여러분이 발산한 파장에 동조해서 끌려오는 그러한 외부의 존재들에 의해 지배되어 있어 좀처럼 사랑의 에너지<Love of Energy>가 들어올 수가 없게 되어버립니다.


그때 영혼은 여러 가지 수단을 통해 그런 부조화(不調和)스런 에너지를 걷어내고 조금이라도 빛을 보내려고 궁리를 합니다. 여러분의 인간 친구를 여러분이 있는 곳으로 오게 하여 조언을 하게 하거나, 재미있는 책을 소개하도록 유도하는 등...여러 가지 상황을 설정하여 조금이라도 마음이 해방될 수 있는 방향으로 이끌어갑니다. 가이드나 천사들도 마찬가지 방법으로 여러분의 마음이 조금이라도 자유로워질 수 있도록 활동해 갑니다.


하지만 우리는 그러한 방식은 거의 취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그런 상황에 개입하게 될 경우 취하는 방식은, 우선 여러분에게 찾아온 같은 파장을 지닌 존재들을 먼저 여러분 자신이 바라볼 수 있도록 유도하는 것입니다. 나의 마음의 파동은 ‘이렇다, 라는 것을 스스로 바라볼 수 있도록 구조를 만듭니다. 우리는 인간적인 입장에서 볼 때, 괴롭다고 표현될 수도 있는 수단을 통해 일을 진행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찾아와 ‘자네 너무 안 좋아 보여“ 라는 식으로 일부러 본인을 자극하게 하여 자신이 어떤 상황에 있는 지를 일부러 보여주게 합니다. 그에 따라 자신의 지금의 마음 상태가 어떠한 흐름에 있는지 스스로 깨달을 수 있도록 유도합니다. 그렇다면 여러분은 그러한 상황을 통해 무엇을 배워야 하겠습니까?

 

 그러한 상황을 통해 진정으로 자기 자신의 마음을 바라보고, 스스로의 힘으로 그런 부조화(不調和)스런 흐름을 빛의 흐름으로 바꿔가야 합니다.

 

209. 불굴의 모험.<The Dauntless Adventure.>
빛의 진영(陣營)에 있는 당신은 모든 방향으로 사랑의 에너지를 보내왔다. 이제 모두가 집단적으로 어떤 어둠의 선수들에게, 그것이 사람이든, 상황(狀況)이든, 또는 당신이 자신이나 다른 사람에게 만든 질병(疾病)이든, 집중된 초점의 사랑 에너지를 보내기 시작해야만 한다. 이것은 당신이 창조했던 부정적 에너지에 막대한 영향을 줄 것이다.

 

질병(疾病)은 어둠의 선수들의 막강한 동맹(同盟)중 하나이다. 질병은 다른 모든 것과 하나의 환영(幻影)이다. 우리는 역시 하나의 환영인 오랜 시간에 걸쳐 그것이 진실이라고 믿었고, 그 믿음이 그것을 그렇게 만들었다. 분노(忿怒)는 질병의 중요한 공모자(共謀者)이다. 어떤 분노도 숨기지 말라. 분노는 질병을 강화(强化)시키고 더 많은 새로운 것들을 가져올 것이다.

 

분노는 두려움의 에너지의 또 다른 마스크<Mask>에 지나지 않는다. 당신 자신이나 다른 이들을 향한 모든 분노를 버려라, 모든 분노의 에너지를 포용하고 들이마시고, 사랑을 내보내라. 분노는 당신이 가지고 있거나 집착하고 있는 모든 것을 인정할 때 완화될 것이다. 그것에 매달리지 말라.

 

단지 당신 자신이 모든 사랑으로 그것을 녹여라. 분노가 다시 당신의 문턱에 도달하면, 그것을 들이마시고 당신이 가진 모든 사랑을 내보내라. 그것은[분노] 당신 속에 숨을 수 없다.
당신이 저항(抵抗)하거나 두려워하지 않는다면, 분노는 아무런 힘이 없다. 그것을 포용하라. 당신이 다른 존재 속에서 고통과 분노를 볼 때는 그들의 두려움을 들이 마시고 그들에게 당신의 사랑을 내보내라.

 

어떤 이들은 분노, 고통, 괴로움에 중독 되어 있다. 그것들은 소모되며, 이로운 점이 없다. 그것들은 알건 모르건 간, 어둠의 힘<Darkness of Power>의 중요한 요소들이다.
그것들은 무제한한 의식의 경계(境界)를 비약적으로 신장(伸長)시키고 있다. 과적(過積)된 이 에너지와 싸우느라고 많은 사랑이 창조되었다. 그리고 이것은 좋은 것이다. 우리가 게임의 종말(終末)로 더 가까이 갈수록 많은 고통과 분노가 올 수 있다. 이것을 비추기 위한 우리의 사랑 에너지의 확장은 우리를 벼랑 끝으로 신장 시킬 것이다.


나/우리의 결과/출력(出力)을 바꾸기 위해서는 주입(注入)/ 입력(入力)을 바꾸어야만 한다. 당신/ 내가 고통과 괴로움을 품고 끊임없이 같은 주입을 하면서 변화(變化)를 기대한다면, 결과의 변화가 거의 없을 것이다. 패턴<Pattern>이나 프로그램<Program>을 바꾸려면, 새로운 결과를 만들기 위해선 입력을 바꾸어야만 한다.


만약 질병과 고통으로 아픈 당신이 먼저 몸을 청소하지 않고, 정신적이고 육체적인 과도한 짐들을 버리지 않고, 당신이 습관적으로 취해온 독성(毒性)들을 제거하지 않는다면, 결과가 있다 해도 느릴 것이다. 당신은 고통과 괴로움을 선택하고 있는데, 당신이 먼저 주입을 바꾸지 않고 낡은 주입으로부터 다른 결과를 기대한다면 그 때 당신은 자신을 속이고 있는 것이다. 당신의 성장의 길이 무제한한 의식을 확장하기 위해 괴로움과 고통을 필요로 할 수도 있다.

 

210. 이번 생애(生涯)<Life Time>가 왜 이다지도 중요한가.


이번 생애가 얼마나 중요한지 아십니까? 이번 생애에서 다 이루지 못하면 다음 생에서 다시 재도전해보겠노라는 것은 이번 생애에서는 통하지 않습니다. 이번 생애가 다른 생애들처럼 또 하나의 생애에 지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번 생애는 실로 매우 중요한 생애<Life Time>입니다. 이번 지구의 생애라는 시간 속에서 여러분들 자신의 영적인 진보를 이룩하겠노라는 선택을 여러분들 스스로 했지요. 지금까지의 모든 생애들 속에 깃든 모든 에너지들을 다 떨쳐 낸 뒤<Release>다시 한데 뭉치어 융합<Consolidate>하겠노라는 선택을 한 것입니다. 바로 다음 단계로 나아가겠노라는 선택이지요. 그래서 다른 모든 생애들 속에서 보다 여러분들의 의식수준이 더 깨어(상승) 있기도 한 것이지요.


그렇기 때문에 이번 생애는 참으로 커다란 경외심을 가지고 취급해야 합니다. 여러분들이 지구에서의 마지막 생애가 될 것이기 때문이지요.[지구가 5차원으로 상승하기 때문에 3차원 의식수준의 인간은 5차원에서 살수가 없기 때문이다.]
수백 수천의 생애를 통해 지금 이 생애에 도달했습니다.


[플레이아데스인들 말에 의하면 창조주의 세계 파라다이스 까지 갈려면 800억년~900억년 정도 걸린다고 한다. 그런데 현재 지구인의 영적진화 나이는 8000만에서 1억 살 정도라고 한다. 또한 이들은 영적진화 단계가 49단계까지 있는데 현재 지구인은 사람에 따라 평균 9단계 정도 수준이고 어떤 사람은 12단계까지 오른 사람도 있다고 한다.]절대로 낭비가 되어서는 아니 될 생애이지요.[다시 인간으로 태어 날려면 많은 몇, 십년에서 몇, 백년 뒤에 세월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그런데 의식이 높을수록 윤회가 짧아진다고 한다. 죽자마자 바로 태어나는 경우도 있는데, 이런 경우에는 전생을 기억한다고 한다. 대부분이 윤회 기간이 너무 길어서 전생을 기억을 못하는 것이라고 한다.]


여러분 스스로 이번 생애를 특별한 생애로 이미 규정해 놓았다고 합니다. 인간의식이라는 겹겹들을 넘어서겠노라는 매우 신성하고 축복된 생애입니다. 지역적으로든 아니든 인터넷을 통하든 여러분 자신 뿐만을 아니라 다른 사람들을 위한 교사가 되기 위한 준비로서 이 생애를 선택했지요.

 

 다른 이들을 위한 교사<Teacher>가 되기 위해선 물질적인 육체(肉體)속에 머물면서 완벽한 상승(上乘)<Total Ascension 즉 단절(斷絶) Disconnection>을 이룩한다는 것이 과연 어떠한 것인지 직접 체험을 해 보아야 했던 것입니다. 이 체험 속에서 우러난 깊은 동정심을 가지고 단순히 정신적인 선생이 아니라 가슴과 삶으로 남들을 가르치는 교사가 될 수 있는 것입니다.

 

우선 남들을 위해서가 아니라 바로 여러분 자신을 위해 살아가십시오. 어떤 방식으로든 여러분들은 지금 가지고 있는 직업을 떠나게 될 것입니다. 지금 월급봉투가 가져다주는 안정감속에 머무는 것으로부터 단절<Disconnection>하는 것이지요. 그리하여 알지 못하는 미지(未知)의 영역으로 나아가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가슴이 원하고 창조하려는 것을 하며 사세요. 무슨 뉴 에이지 용어를 사용하는 그런 일을 하라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들의 삶이 바로 여러분들이 그토록 원하는 그 일들을 하면서 살 수 있도록 하라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여러분들은 제 3의 서클<Circle>로 나아가게 되는 것입니다. 지금껏 여러분들이 훈련(訓練) 과정을 통과(通過)해 나가는 신<God in Training>이었다면, 이제 완전한 신<Full God>으로서 독자적이고 자주적인 존재가 되어지는 것이지요.


그러므로 얼마나 큰 집, 또 몇 대의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는가 하는 것은 결코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런 것들은 임시변통의 부수적인 것에 불과합니다. 실제로 얼마나 여러분들이 이번 생애를 통해 스스로 가르쳤으며 얼마나 성장할 수 있었는가가 중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생애는 나름대로의 주파수를 가진 공명<Resonance>을 지니고 있을 뿐 아니라 나름대로의 정체성<Identity>또한 다른 생애들로부터 풀려난 에너지들을 다 모은 신성한 에너지를 지니게 되는 것입니다.

 

다른 생애들은 그 나름대로 그 생애 속에서 어떤 의미를 지닌 것에 불과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번 생애는 여러분들 스스로 그 모든 다른 생애들로부터 에너지가 풀려날 수 있도록 한 뒤, 그 풀려난 모든 에너지들로 하여금 다시 이번 생애 속으로 가지고 들어와 다시 여러분들에게 봉사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지금까지의 모든 생애들을 한데 융합시키는 굉장한 생애인 것입니다. 바로 모든 생애들의 종착점이며 스스로 졸업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사랑과 그리고 존경심을 가지고 이번 생애를 바라보세요. 이 생애는 그저 또 다른 생애들 중 하나가 아니라 바로 단 하나의 생애<The Life Time>입니다.

=======================================================================
누구나 고수익을 낼수있는 부업정보하나 알려드릴께요
인터넷홍보일이구요 열심히 노력만 한다면 고수익을 얻을수있습니다.
적당히하셔도 적당한 수익은 납니다^^ 절때 손해보는일은 없구요
홍보가 어렵지는 않습니다. 자료는 회사에 다있으니까요
투잡.부업으로 이회사가 국내에서 최고구요 하는사람도 제일많습니다.
궁금한점 있으시면 둘러보세요
홈페이지:http://www.first-dm.co.kr/131925
블로그:http://dkfzpswm3003.blog.me/


[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12-01-14 독자 게시판에서 이동 된 것입니다. ]

댓글목록

꼴라쥬님의 댓글

꼴라쥬 작성일

아직도 이런 생각을 하시는 분이 있다니 안타깝네요. 어떻게 이런 지독한 이기심으로 세상을 살려고 하는지요. 사랑과 자비라는 소중한 말들이 "자기 본질"을 깨닫는 도구로 이용되고, "자신을 빛내기 위하여" 다른 사람에게 빛을 주고 부유하게 하고 편하게 하자고 생각하고, "자기 불행을 줄이기 위하여" 선을 행하려 한다면, 그건 지옥과 같은 세상입니다. 진정한 사랑과 자비는 한 방울도 맛보지 못하는 것이지요. 세상에서 사라져야  할 모든 것은 불운이니 각자 외계의 도움으로 벗어나야 한다는 생각은 비열한 이기심과 천한 복종심입니다. 자신을 위해 남을 사랑하는 사람과 무슨 아름다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나요. 이런 생각은 너무 추한 이기심입니다. 유란시아 책을 보시고 깨어나시기 바랍니다.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관리방침에 따라, 광고가 포함된 글은 원칙적으로 임시저장소로 옮기고 있습니다. 이번 글은 댓글이 달려 있기 때문에 부득이 이곳으로 옮겼겼습니다. 그러나 광고가 포함되어 있는 글은 자제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단순한 외부자료를 인용하는 글은 이곳에 올려주시기를 바랍니다.

신년에 새롭게 시작되는 각 게시판의 글 [새 게시판과 게시판 운영방침]을 참조해 주세요.


재단소개 재단목적 문의 | 요청 개인정보취급 (웹관리자) : sysop@urantia.or.kr © URKA 상단으로
  모바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