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내 전체검색

동영상 올리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6-09-01 조회559회 댓글1건

본문

유튜브의 동영상을 게시판에 올리기가 쉬워졌습니다. 아래의 여러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해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 첫번째 방법 : 이 게시판 처럼 동영상 게시판에서는 Youtube나 Vimeo 동영상 번호를 [유튜브] 혹은 [비메오] 란에 자료 고유 번호를 입력하면 바로 올릴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동영상은 글의 처음에 나타납니다.)


2) 두번째 방법 : 유튜브나 비메오의 소스 코드를 전체를 복사허가나, 다른 개별 사이트의 동영상을 올릴 경우에는 [소스코드] 란에 <irame...></iframe>형식으로 되어 있는 공유자료를 각 사이트에서 제공받아 입력하면 됩니다. (이 경우 동영상은 글의 처음에 나타납니다.)

 

3) 세번쨰 방법 : 내용의 중간에 동영상을 삽일할 경우처험, 본문의 특정한 부분에 직접 입력할 경우에는 Youtube나 Vimeo 에서 공유자료로 제공하고 있는 <iframe ....></iframe> 형식의 소스코드를 그대로 복사한 후, 글쓰기 창을 [HTML] 형식으로 전환하고, 적당한 위치에 삽입하면 됩니다.

 

많은 이용 있으시기 바랍니다.  아래 그림을 참고하세요.


64c4866def33db617937dbff3afe073a_1472706 

댓글목록

유토피아님의 댓글

유토피아 작성일

홈페이지가 바뀌니까 기분이 새로워지네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동영상 게시판도 아주 편리하게 보이고요. 모든게 새로워진거 같아요. 빨리 동영상을 하나 올려볼께요. 감사합니다.


유란시아한국 소개 문의 | 요청  (웹관리자) : sysop@urantia.or.kr © URKA 상단으로
  모바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