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최근 게시글      최근 코멘트

새로운 게시판으로 준비되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8-01-02

본문

홈페이지 관리 방침에 따라서, 매년 독자 게시판을 새로 시작하고 있습니다. 작년도 게시판이나 그 이전의 글들은 매년 게시판 시작을 알리는 안내 글에 링크되어 있습니다.

이전 게시판으로 가기

독자 게시판은 로그인을 하여야 글을 쓸 수 있으며, 게시판의 글은 다른 자료나 페이지에 복사 혹은 인용되어 유란시아 진리를 널리 알리는 데 활용하고 있습니다. 독자 게시판은 유란시아 책의 본문 내용을 담고 있거나, 본문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는 이야기를 나누는 대화의 광장입니다. 본문 내용이 포함되지 않거나 본문과 관련없는 글들은, 게시 글의 성격에 따라 적절한 다른 게시판으로 이동될 수 있습니다. 댓글이나 답글이 2개 이상 연결된 글은 수정이 제한되고 있으니, 특별한 경우에는 관리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건전한 인터넷 문화를 위하여 일반적으로 적용하는 규약에 따라서, 광고, 욕설, 비난, 개인정보 침해등의 여지가 있거나 한국재단의 활동 취지에 부합되지 않는 부적절한 글들은 홈페이지 관리 방침에 따라서, 임시저장소로 옮기고 있으니, 게시판에서 삭제된 글들은 임시저장소에서 그 사유를 확인하거나 필요시 수정이나 기타 조치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독자게시판은 유란시아 본문을 주제로 대화를 나누는 곳입니다. 다양한 일반 주제들은 자유게시판에서 공유해 주세요.)

 


유란시아한국 소개 문의 | 요청  (웹관리자) : sysop@urantia.or.kr © URKA 상단으로
  모바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