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최근 게시글      최근 코멘트

서울 국제 도서전에 유란시아 책이 소개되고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5-08-29

본문

0d197bf8827efcdbce874d95ddb9b7b9_1470751
 

지난 6월 메르스 사태로 연기되었던 국제 도서전이 아래와 같이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고 있습니다.

  • 일시 : 10월 7일(수) 12:00 -11일(일) 16:00 까지
  • 장소 : 삼성동 코엑스 D 홀 (3층) (지하철 2호선 삼성역 및 9호선 봉은사역)
  • 무료 입장 : 사전등록 클릭 (등록기간 : 8/27 - 9/14)

서울 국제 도서전은 유란시아 책을 널리 전파하기 위하여 , 오랫동안 국내외의 독자들이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행사입니다. 금년에도 한국재단에서는 유란시아 연구원을 비롯한 국내-외 단체와 독자들과 함께 국제관 A49 부스에 참가하고 있는 이번 전시회를 적극 후원하고 있습니다.

전시회는 유란시아 책에 관한 여러가지 궁금증을 서로 이야기하고, 새로운 진리를 찾는 분들에게 자세하게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또한 책의 발행과 전파, 그리고 세계 여러나라 독자들의 활동과 미래를 이야기하고 공감하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금년 전시회에는, 유란시아와 관련하여 국내외 유란시아 독자들이 저술한 소중한 역작들이 함께 소개될 예정이어서, 유란시아 진리를 더욱 쉽게 자세히 알고자 애써 왔던 독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유란시아 진리의 전 세계 전파를 위하여 노력하시는 해외 독자들이 방한하시어, 국내 독자들과 함께 오랫동안 유란시아 진리를 읽으신 체험을 나누면서, 책에 관한 궁금증도 친절하게 안내할 것입니다. 책에 대해 더욱 상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신 분도 이번 기회에 꼭 참석하시어서 궁금증을 풀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도서전을 통하여 많은 분들이 더욱 영감을 받고 책의 진리에 한층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성원을 부탁 드립니다. 꼭 방문하셔서 유란시아 책과 관련된 여러 자료를 직접 만나보세요.

 

 

.


재단소개 재단목적 문의 | 요청 개인정보취급 (웹관리자) : sysop@urantia.or.kr © URKA 상단으로
  모바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