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 마당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인생의 행로

페이지 정보

본문

지리산 종주 사진 인생의 행로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작성일

(이 게시판은 내용에 삽입된 그림은 목록에서 보여주질 못하고, 첨부된 그림만을 보여주도록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전체 목록에서 그림이 보이도록 하기 위하여, [삽입그림]을 [첨부파일] 그림으로 속성을 변경하였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그림의 변경이나 수정이 필요하실 경우, [수정]에서 하단의 [파일첨부] 항목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새말님의 댓글

새말작성일

아! 고맙습니다. 저도 그림을 올려 놓고 미리 보기가 안되어서 이를 어쩜 쓸까 하고 있는 중이었습니다.
앞으로 그렇게 하겠습니다. 제가 사진 찍는 것이 취미인데 여기 수준이 좀 떨어지는 사진 (예를 들어 위와 같은)을 글(본문 인용문)과 함께 올려도 되는 건가요?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댓글의 댓글작성일

회원이 올리는 것은 어떤 것이든 대환영입니다. 오히려 올려주시는 작가의 저작권이 훼손될 우려가 있어서 함부로 요청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한국재단 사이트는 "크리에이트브 커먼즈" 라이선스 정책에 따라 모든 게시물의 저작권을 거의 개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본 사이트로 인하여 저작권이 침해당했다면, 언제든지 관리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네오님의 댓글

네오작성일

지리산이 이처럼 과다다당 울리는 산인줄 몰랐네요. 노고단 올라가 봐도 별로 그렇던데 느낌이 색다르네요. 뭐든지 새거 있으면 아주 많이 올려주세요. 저를 포함해서 늘 보는 사람만 있지, 이런 거 만들 줄 아는 분이 없더라고요.   ~~글이 가슴을 찡 울리네요.~~

새말님의 댓글

새말작성일

제가 이번 2 월달에 2박 3일 종주 하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사진은 그렇고 그런데 글이 어울리니 뭐 좀 있어 보이네요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작성일

[새말님의 저작권 관련 댓글이 실수로 삭제되었습니다. 질문에 대해 간략하게 답을 드립니다.]

1번 질문 : 저작권이 없다면, 이곳 사이트나 이곳에 올리는 자료도 마찬가지로 임의로 사용해도 되는가?
답은 "그렇습니다." 이곳의 어떤 내용도 인용, 편집, 복사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한가지 조건이라면, 같은 등급과 범위로 공개해야하고 비영리목적이어야 하며, 본질의 왜곡은 사양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게시자의 글도 동일한 조건으로 개방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회원용 자료라면, 인용처에서도 회원에게만 공개되어야 하고, 공개 자료라면 똑같이 공개될 수 있습니다.)

2번 질문 : 미국 재단이나 기타 출처의 자료을 임의로 사용해도 미국 저작권법에 저촉되지 않는가?
답은 "거의 그렇습니다." 저작권은 인터넷에 공개한 것 자체가 적법한 사람에게 열람을 허용한 것이으로, 인용, 가공하여 개인용도(의견표시)로 사용하는 것은 저촉되지 않으며 번역-편집의 경우는 거의 창작이기 때문에 더더욱 그렇습니다. 비영리목적의 무료 정보들이 대부분이 그렇지만, 별도로 저작권을 주장하는 경우는 예외입니다. 미국 유란시아재단이 특별히 저작권을 적시하고 있지만, 이를 제외하고는 다른 대부분이 개방되어 있습니다.



유란시아 한국 소개    목적    문의 | 요청
Copyright © URKA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