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과 실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유란시아 관련 사이트


유란시아 책과 관련된 인터넷 사이트는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이트는 비영리 단체가 진리 확산을 위한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개인이 자발적으로 운영하는 곳도 있습니다. 유란시아 책의 글을 읽고 진리를 전파하려는 소망이 일어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모든 사람에게 전해야 할 진리이기에, 전문 분야에 따라서 특정 내용을 중심으로 새로운 계시를 알리고 있습니다. 많은 사이트가 있으나, 이 중에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일부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비영리 단체


 

 

유란시아 재단

The Urantia Foundation

 

유란시아 책을 출판하기 위한 영문원판을 보관하고 진리확대를 위하여 1950년에 설립된 최초 단체로서 자체에서 임명된 소수의 관리 위원의 책임하에 운영되고 있습니다. 전 세계에 책을 보급하는 일과 번역을 주관하는 활동 모체가 되어 왔습니다. 유란시아 진리확산과 책의 보급을 위하여 자체 관리규정에 따라 여러 나라에 지부와 대표를 임명하고 있습니다. 미국 시카고에 본부가 있습니다.
 

유란시아 휄로쉽(협회)

The Urantia Fellowship

 

1955년 유란시아 세계재단에 속한 독자들과 진리의 신봉자들이 세계재단으로부터 스스로 별도 독립하여 만든 단체로서 독자들을 중심으로 유란시아 진리에 대한 자료와 의견을 집대성하면서 관련 자료를 출판하고 있습니다. 자발적인 독자들의 참여로 운영되며, 세계재단과 더불어 유란시아 진리를 전 세계에 전파하는 주체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유란시아 뉴욕

The Urantia Socirty of Greater New York

 

유란시아 책의 전 세계 확대 보급을 위하여 각 언어별 번역을 지원하고 있는 단체로서 재단과 협회에서 시행되지 못한 일부 소수 민족을 위한 번역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각 언어별로 일반인들에게 책의 내용을 소개하는 관문의 역할을 목표로 활동하고 있으며, 번역 완료된 각국 언어를 검색엔진과 더불어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진리의 책

TruthBook (The Jesusonian Foundation)

 

유란시아 책에 담긴 예수의 초월적 가르침을 모든 사람들과 공유하고 새롭게 밝혀진 진리와 계시를 믿으면서 우주 아버지의 자녀로서 살아가는 개인의 신앙을 발전시키고 촉진시키고 지원하는 예수공동체입니다. 풍부한 미디어 자료들을 활용하여 유란시아 계시를 더욱 생생하게 전하고 있습니다. 특히 독자들의 포럼을 통하여 개인의 일상생활, 공동체, 종교, 과학, 문화, 철학, 예술, 영성 등의 다양한 주제로 책의 가르침과 진리를 공유하며 이야기를 나누는 곳입니다.   

 

유란시아나우

UrantiaNow

 

미디어를 통하여 유란시아 가르침을 전 세계에 확산하려는 젊은 독자들이 중심이 되어 새롭게 형성된 유란시아 커뮤니티입니다. 유란시아 독자들이 중심이 되어 인터넷 웹을 통하여 세계 곳곳에 진리가 태양처럼 빛나도록 모든 역량을 쏟으면서 진리와 이상이 세상 모든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킬 수 있다는 확신을 가지고 활동하고 있습니다. 특히 미래에 대한 비전을 찾는 독자들이 유란시아 책의 의미를 발견하도록 유용한 미디어 자원과 자료를 제공하면서 새롭고 다양한 소식을 전하고 활발한 교류를 활기차게 전개하며 헌신하고 있습니다.
 

스퀘어서클(방원)

The Square Circles

 

방원(모진 것과 둥근 것)이라는 의미의 이 사이트는 유란시아 글을 심도 있게 공부하도록 관련 자료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특히 본문 글에서 사용하고 있는 여러 개념에 관하여, 그 근원적 의미를 파악하기 위하여 채용되었던 가장 높은 원래의 인간 원천을 찾아내어 본문에 담긴 계시를 보다 정확하게 이해하고 더욱 확대될 수 있도록 여러 자료들을 발굴하고 있습니다.
 

 

 

 

유란시아서 해설과 교육자료를 제공하는 사이트



Urantia Book Internet School (UBIS) (유란시아 책에 대한 인터넷 교육제공)

UrantiaUniversity (UUI) (유란시아 책의 전문 교육 프르그렘을 운영)


기타 유란시아 관련 사이트



Theoqeust (유란시아 신학)

The Art of Gary (유란시아 책의 내용에서 상상한 컴퓨터 그래픽)

 



유란시아 한국 소개    목적    문의 | 요청
Copyright © URKA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