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최근 게시글      최근 코멘트

세계인의 종교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배달민족 작성일19-01-15

본문

특정 종교를 말하는 것은 아니지만, 아래의 동영상을 보면 세계의 모든 종교의 뿌리는 6천년 전의 계시에서 나온 것이라고 합니다. 유란시아서의 주장과는 완전 다르지만, 어떻게 받아들이면 좋은지요.


댓글목록

최경곤님의 댓글

최경곤 작성일

원시시대를 제외하고는 종교의 뿌리는 행성으로 내려온 영적 존재들입니다. 1번째 계시부터 5번째 계시까지 이어진 것이지요. 지구촌의 각 민족마다 영적 존재들의 강림과 관계되는 여러 가지 설화가 있기 마련인데, 저마다 자신들의 입맛에 맞는 전설을 만들어서 후손에게 전하게 되겠지요. 그리고 후손들은 민족의 자존심을 더욱 높이려고 이를 발전시키기도 하고요.

유란시아 책을 보면 계시는 영적 존재들의 등장은 모두 중동 지역이고, 기후 변화와 함께 인종이 이동하면서 확산되었습니다. 유물이나 유전자 지도와 같은 사실적 자료로 입증되는 여러 사실을 민족의 자존심을 높이려고 억지 주장으로 왜곡하고 각색한다면, 결과적으로는 진리마저도 오염시키는 것이지요.

종교가 자신의 정당성을 역사적 이야기로 주장하는 것 자체가, 이미 진리에 대한 확신이 없다는 반증입니다. 기독교나 불교가 그런 이유로 정당성을 주장하지 않습니다. 우리 민족을 내세우는 모습이 좀 안타깝네요.

창조와진화님의 댓글

창조와진화 작성일

증산도 네요 대전에 본부가 있죠 길거리에서 도를 아십니까? 로 접근하여 조상이 어쩌구 제사를 지내야 한다는둥 하면서 금품을 요구하는 행위를 한다고 들었어요....제가 유란시아를 못만났다면
아직도 저런집단에 기웃거리고 있었을 겁니다

자유 게시판 목록

게시물 검색

(게시판 관리 방침에 따라 일부 글은 임시게시판으로 이동될 수 있습니다.)


      재단소개 재단목적 문의 | 요청 개인정보취급 (웹관리자) : sysop@urantia.or.kr | All rights reserved. © URKA
상단으로
  모바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