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내 전체검색

유란시아서 신자는 얼마나 있는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궁금이 작성일17-06-26

본문

우연한 기회에 유란시아서를 알았는데, 내용은 아직 잘 모릅니다만  이 책을 계시라고 믿는 신자들은 얼마나 되는지요. 안내를 읽어봐도 책이 나온 유래와 역사만 있지 현재 상황은 소개가 없는 것 같아서요.

 

해외나 국내의 신자들의 규모를 알 수 있을까요. 홈페이지에 소개하면 좋을텐데요. 

댓글목록

네오님의 댓글

네오 작성일

오래 전에 어느 독자분이 영어권에서 책을 읽는 분들이 대략 120 만명 정도라고 하셨는데 그동안 많이 증가되었다면, 지금은 150 만명에서 200 만명 사이에 있지 않을까요. 국내 독자는 책이 판매된 숫자와 인터넷으로 읽고 있는 분으로 추정할 수 있습니다만, 아마도 최소 2000 명에서 최대 6,7 천명이 아닐까 짐작해 봅니다. 어디까지나 추정이고 정확한 숫자는 집계된 건 없는 것 같습니다.

디오니스님의 댓글

디오니스 작성일

독자들의 숫자에 관한 최근의 자료는 파악된 것이 없습니다. 그러나 이 책이 특성상, 책을 읽게되면 늘 곁에 두게 된다는 점과 책이 출간된 이래 매년 독자가 늘어나고 있다는 것에서 속도는 모르겠습니다만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네오님 예측처럼 아마도 최소 150만명은 되리라 봅니다.

독자들의 성향을 조사한 몇년 전의 자료가 미국재단에 소개되어 있는데, 종교에 관계없이 이 책을 읽고 있고 있으니, 제대로 홍보가 된다면 앞으로 증가 속도는 상당히 늘어나지 않을까요.

[종교적 배경]

디오니스님의 댓글

디오니스 작성일

유란시아 책을 언제 책을 읽게 되었는가?

디오니스님의 댓글

디오니스 작성일

유란시아 책을 읽게 된 동기


유란시아한국 소개 문의 | 요청  (웹관리자) : sysop@urantia.or.kr © URKA 상단으로
  모바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