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내 전체검색

UFO는 실제로 존재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진선미 작성일17-01-20

본문

UFO는 고대 이집트 시대의 벽화이도 묘사되어 있을 정도로 인류 문명에 연관이 있다고 합니다. 초광속으로 우주를 여행하는 UFO 는 많은 사람들에게 여전히 신비로 남아 있습니다.


유란시아 책은 지구 밖에 있는 외계 우주와 외계 행성에 대해 자세하게 이야기하고 있는데 무슨 이유에서인지 지구를 방문하는 UFO에 대해서는 설명하지 않습니다. 천사들의 얘기는 있는데 막상 지구를 방문하는 다른 행성 존재에 대헤서는 밝히지 않고 있습니다. 


UFO가 실제로 존재하는데 이야기 하지 않는 것인지, 없다는 것인지 잘 모르겠네요.


오래 전에 프랑스 항공우주국(CNES)에서 그동안 모았던 자료를 공개한 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수천건의 사례와 자료 중에서 약 3/4 은 보통 일어날 수 있는 과학적 현상을 오해했거나, 잘못 해석한 것이라고 하지요.


그러나 나머지 약 1,600 여 건은 명확하게 설명할 수 없는 숙제로 남아있다고 합니다. 이 자료들이 UFO라고 말하지는 못하지만, 아니라고 말할 수도 없다고 합니다.


미국 우주항공국도 방대한 비밀 자료를 보관하고 있는데, 공개하지 않고 있다고 하고요.


지적 생명체들이 사는 행성들이 많고 고도로 발달된 문명도 있다는데 UFO의 방문은 당연한 일로 보입니다. 책에서 어떤 단서가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댓글목록

네오님의 댓글

네오 작성일

오래 전부터 심심치 않게 질문하는 것이 유에프오 입니다. 그때마다 독자 분들이 UFO가 허구라는 사실을 설명했기 때문에, 중복이 되는 대답입니다만, 결론적으로 말해서 UFO는 과학적으로나 이 책이 계시하는 진리적으로나 사실도 아니고 실체일 수가 없습니다.

그럼에도 많은 사람들은 목격담을 말하기고 생생하게 그리기도 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한결같이 암묵적인 의식애서 비롯된 자기 환상이라고 말할 수 있지요. 왜냐하면, 이러한 잠재적 의식이 너무나 뚜렷하고 생생할 수 있는 수많은 배경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이유 중에서 가장 강력한 것은 책에서 밝힌 것처럼, 다른 공간에도 지적 생명체가 살아가는 우주 차원이 분명히 존재하고 있다는 사실과, 우리 세상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놀라운 문명을 이루고 있는 행성이 분명하게 존재하고 있다는 것이지요. 이 자세한 이야기들은 까마득한 옛날부터, 인류에게 전해졌을 것으로 추정해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높은 차원의 우주 행성에서 지구로 비행물체를 타고 방문할 수는 없는 것입니다.

첫쨰 행성간의 이동은 물리 법칙에서 도저히 용납될 수 없는 과학적 모순을 일으킵니다. 아마 웬만한 과학적 지식이나 사고력을 가진 사람이라면, 거의 상식에 속하는 문제라서 굳이 설명조차 할 필요가 없습니다.

쉽게 말해서, 질량이 있는 물질은 빛의 속도를 낼 방법이 없고 질량체는 광속에 가까울수록 질량이 증가하여 무한대에 이르기까지 합니다. 다시말해 웜홀이나 블랙홀 같은 우주 공간 현상을 이용해도 UFO는 천사와 같이 비물질적 요소를 제외하고는 공간을 비행할 수 없습니다.

지구에 외계 지적생명체와는 비교가 안될 정도로 뛰어난 십억명의 천사들이, 초물질문명 세계로부터 내려와서 우리 곁에 있다는 사실을 믿을 수 있다면, UFO에 대한 아름다운 꿈이나 향수는 아무 의미도 가치도 없다는 것을 받아들일 수 있을 것입니다. 

외계인을 믿던지, 천사를 믿던지 선택해야만 합니다. 외계인과 천사를 동시에 믿을 수 있다는, 그러한 순박한 생각은 천사의 역할이 무엇인지, 전혀 이해하지 못했을 때의 일입니다. 동시에 믿을 수는 없습니다.

사람들이 UFO를 믿고 싶어하는 이유나, 있다고 믿는 사람들이 환상을 겪는 과정을 설명하고는 있지만 이야기가 길어질 것 같아서 생략합니다.

흐르는강님의 댓글

흐르는강 작성일

증거로 제시하고 있는 자료들을 보면, 공중에서 날라다니는 모습을 찍은 애매모호한 사진들이 거의 대부분입니다. 유에프오가 사실이라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는 생생한 사진이 하나 쯤은 있어야 하는데, 전혀 없습니다. 외계인이라고 말하는 사진도 아무나 주장할 수 있는 것이라서, 객관적인 장면이 없다면 아무 것도 증명하지 못합니다.

결국 유에프오나 외계인을 보았다는 것은 모두 개인의 착각이나 환상과 연결된 불확실한 사진이나 자료들 뿐이고, 외계인이 직접 자신을 드러낸 경우는 전무합니다. 자신을 드러내려고 하지 않는다면, 외계인이 도대체 무슨 이유로 지구에 나타난다는 것인지, 논리적으로도 앞 뒤가 안 맞습니다.

유란시아에는 운송 성천사에 싸여서 우주 공간을 이동하는, 천상의 존재들 이야기가 가득합니다만, 우리와 비슷한 물질계의 지적 생명체나 외계인에 대한 얘기는 전무합니다. 천상의 존재들은 외계인이라 부를 수 없습니다. 여기에는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길손님의 댓글

길손 작성일

보통 사람들은 우주의 신비에 깊은 관심이 없지만, 광활한 우주를 경이롭게 바라볼 수 있는 사람일수록 UFO에 대한 환상과 이야기에 매료되기가 쉽습니다. 설사 그것이 사실이 아니라고 해도, 우주를 광대한 지적 생명체들이 함께 살아가는, 가족과 같은 지능존재들의 삶의 공간이라고 여기는 사람에게는, UFO는 그 경이로운 우주 공간을 생생하게 인식하고, 묘사하고, 삶의 일부분으로 받아들이고 생각을 확대하고 의식을 높이는데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가상의 실체라고 해도, UFO와 같은 구체적인 모티브가 새로운 세계를 받아들이고 깊은 생각과 깨달음으로 이끌어, 결국에는 절대자의 사랑 안에서 모든 것을 하나로 이해할 수 있는 길을 열어주고 있다면, 경시하거나 조롱하거나 이상하게 여길 이유는 없을 것입니다.

자신이 만든 세계 안에 갇혀서, 더 이상의 성장이 멈추고 있다면 UFO가 허구라고 깨우쳐 주는 것이 도움이 되겠지만, 광활한 우주 공간으로 무한하게 의식이 확장되는 과정에 일시적으로 등장하는 것이라면, 그러한 창의적인 상상과 의식은 하느님의 진리를 사실적으로 받아들이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UFO에 관심있는 분들에게, UFO의 사실 여부를 획일적으로 밝히고 따질 수는 없는 일입니다. 유란시아 책과 맞지는 않지만, 자유로운 상상력을 제한하는 것은 아닙니다.

토파즈님의 댓글

토파즈 작성일

우주 의식은 과학의 물질 세계, 정신의 지성 세계, 신성한 영 세계가 점점 하나의 실체가 되는 거예요. 과학적 실체가 아닌 유에프오는 빨리 애착을 버려야 우주의식으로 성장되요. 우주 공상은 우주 의식 아니예요.


유란시아한국 소개 문의 | 요청  (웹관리자) : sysop@urantia.or.kr © URKA 상단으로
  모바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