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내 전체검색

유란시아 앱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지수 작성일17-12-01

본문

이번 9월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유란시아 책 앱은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대부분 독자분들께서 알고 계실 것 같지만...
일단 이번 업데이트로 한국어와 영어를 동시에 볼 수 있게 되었어요. 아이폰에서는 단락별로 한-영이 아래 위로 나오고 아이패드에서는 옆으로 보이네요. 설정 들어가면 "비교 언어"가 추가 돠었어요. 한글-영어 비교해서 보려면 두 화면 왔다갔다 하며 보거나 혹은 여기 웹사이트로 들어와서 봤어야 했는데, 이제 한 화면으로 볼 수 있어서 한결 편리해졌어요!
사실 제가 개발자님한테 한-영 동시에 볼 수 있게 해달라고 요청했던 터라, 이렇게 빨리 업데이트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네요.
한국 독자분들도 많이 이용하시면 좋겠어요!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공지사항에 복사하여 안내하고 있습니다.
앱스토어에서 (아이폰 및 아이패드) "블루북" 혹은 영문으로 "bigbluebook"을 검색하면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여량님의 댓글

여량 작성일

반갑네요. 아이폰은 어떤지 모르지만 아이패드에서는 "음성"으로 읽어주는 기능까지 들어 있어서 스터디 모임에서 문단을 읽을때 아주 편할거 같아요.

책의 전파가 계속 가속되고 있으니, 언젠가는 모든 사람들이 자유롭게 책을 이야기하겠지요. 이렇게 사랑과 우정 안에서 사심없이 애쓰시는 분들을 보면, 빛과 생명의 시대로 힘차게 이끌며 질주히는 모습이 떠 오르네요.


유란시아한국 소개 문의 | 요청  (웹관리자) : sysop@urantia.or.kr © URKA 상단으로
  모바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