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내 전체검색
2024 년 4 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04/29] 15번째 출현
[05/05] 16번째 출현
[05/13] 17번째 출현
[05/16] 18번째 출현
[05/18] 19번째 출현

유란시아서 요약 Paper 8 무한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새말 작성일13-07-09

본문

시간에 묶여 있는 인간의 마음은 우주의 역사를 조망하기 위해서는 시작점을 가져야 만한다. 신의 연속적인 기원을 그려 보는 것이 필사자 마음에는 신들의 관계를 설명하고자 함에 있어서 비록 도움이 되겠지만 그러한 편의적 구실이 모든 세 분이 시작도 끝도 없이 영원히 존재해 왔다는 사실을 부정할 수는 없다.

삼위 일체의 세분은 뚜렷한 영원한 연합 속의 개인들이다. 우리가 아버지 하느님을 생각으로 아들 하느님을 말씀으로 상상할 때에 영 하느님은 행위이시다. 아버지와 아들이 함께 무한한 행위를 생각해 내는 순간에 무한 영이 온전히 솟아나며 존재하게 된다.

무한 영의 존재는 창조의 드라마를 위한 무대를 마련했다. 그의 창조의 순간에 10억 개의 완전한 구체가 물질화 되었다. 그리고 나서 하보나 중앙우주는 물리적 영적 중력에 의해서 둘러 쌓이게 되었다. 그리고 행위의 하느님의 지적 회로 안에 마음의 의식으로 예비된 생명의 기반이 나타난다. 이런 잠재적 씨앗위에 창조체의 인격이 나타나고 그리고 낙원 천국 신들의 현존이 조직된 우주를 채우고 모든 것들을 낙원 천국 쪽으로 끌어 당기게 된다.

신의 제 삼위를 무한 영이라고 이름하는 것은 적절하다. 그렇지만 물질 창조체들은 그를 또한 합동 창조자, 무한 실체, 우주 조직자, 그리고 인격 조절자등으로 생각할 수도 있다. 그는 아버지의 무한함과 아들의 자비를 들어 낸다. 그는 아버지-아들의 목적을 실행한다. 이제껏 그리고 항상 무한 영은 자비 사역자이다. 아들들이 하느님의 사랑을 드러내듯이, 영은 그의 자비를 드러낸다.

아버지는 가능한 모든 것을 아들에게 위임한다. 그와 같이 아들은 모든 가능한 권한을 영에게 수여한다. 모든 하보나 존재 이후의 우주는 아들과 영이 동역함으로써 계획되고 창조되었다. 영은 그의 모든 자우너을 아버지와 아들에게 바치기로 서약한다. 그는 그가 같고 있는 모든 것을 의지 창조체들을 낙원 천국으로 이끄는 계획에 헌신해 왔다. 무한 영은 특별히 지역 우주 어머니 영들인 창조 딸들을 통해서 물질 창조체들의 상승을 돕는데 헌신한다.

무한 영의 신성한 성격의 정수는 마음에 다가가는 영원한 사역이다. 하느님은 사랑이시고 아들은 자비이시고 영은 모든 창조체에 대한 신성한 사랑의 사역이고 끝없는 자비이다. 무한 영은 모든 우주의 모든 자녀들의 각 개 마음에 적용되는 사랑이다.  무한 영은 무소부재하시다. 그는 우주의 현존이고, 영원한 행위이고, 우주적 힘이고 거룩한 영향이고, 우주 마음이고 진정하며 신성한 인격이시다. 그는 모든 상승자들이 아들을 통해서 아버지에게 다가가기 전에 얻어야 될 영이시다. 우주의 관리에 있어서 아버지, 아들 그리고 영은 창조의 봉사 안에서 온전히 연합된 영원한 하나이다.

[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13-08-28 독자 리뷰에서 복사 된 것입니다. ]


유란시아한국 소개 문의 | 요청  (웹관리자) : sysop@urantia.or.kr © URKA 상단으로
  모바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