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내 전체검색
2024 년 4 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04/29] 15번째 출현
[05/05] 16번째 출현
[05/13] 17번째 출현
[05/16] 18번째 출현
[05/18] 19번째 출현

유란시아서 요약 Paper 7 영원 아들과 우주의 관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새말 작성일13-07-03

본문

영원 아들은 거대한 영적 실체들과 영적 존재의 창조를 유지한다. 그는 그가 영적 중력 회로를 통제하시기 때문에 영적 우주의 주권자이이다 영적 중력은 시간과 공간과는 별개로 기능한다. 그것은 시간이 지연된다든지 공간이 줄어든다고 해서 감소되지 않는다. 죄와 반역이 지역 우주의 운행을 방해할 수도 있지만 그러나 어떤 것도 영원 아들의 영적 중력을 정지시킬 수는 없다. 영적 중력 회로는 개인과 그룹 사이에서와 마찬가지로 우주 전체 안에서 결속을 창조한다.

영적 중력 회로는 생존하는 필사자들의 낙원 천국 상승의 비밀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서 상승자들은 물적 중력에는 점점 덜 반응하고 영적 중력에 반응하게 된다. 이 영적 중력은 문자 그대로 필사자 혼들을 낙원 천국을 향해서 끌어 당긴다.이 회로가 바로 인간의 마음에서 신의 의식까지 기도의 전달의 기본 통로가 되기도 한다.

낙원 천국에서 영원 아들의 현존은 영적으로 절대적이다. 그는 개인적으로 초우주 안에 존재하지는 않는다. 그의 관리는 창조된 존재들에게는 인식되지 않는다. 지역 우주에서는 영원 아들은 낙원 천국 창조자 아들의 개인들을 통해서 존재한다.

물질적 존재들의 상승계획은 아버지와 아들의 공동 작품이다. 의지를 가지고 있는 창조체의 창조, 진화, 상승 그리고 완성의 우주적 계획은 3개의 연관된 사업을 포함하고 있다. 우주 아버지는 물질 의지 창조체에게 생각 조절자를 부여하고 그들에게 개인성을 수여한다. 영원 아들은 그의 창조자 아들을 아버지의 사랑과 아들의 자비를 모든 창조체에게 보여주기 위해서 진화하는 우주에 증여한다. 무한 영은 모든 필사 존재들에게 엄청난 자비의 사업을 시행한다. 아버지와 아들과 영은 창조, 통제, 진화, 계시, 관리 그리고 필요하다면 우주들의 상승 창조체들의 회복과 재활의 작업에서 서로 협력한다.

영원 아들은 인간을 직접 접촉할 수 없지만 그러나 그는 자신을 점차로 하강시켜 그들 가까이 다가설 수 있다. 영원 아들과 창조자 아들들은 우주들의 지적 의지 창조체들의 경험을 나누기 위해서 자신들을 더 낮은 단계의 창조체로 증여할 수 있다. 육신화가 바로 아들이 절대 개인성의 구속에서 벗어나는 기법이다.

영원 아들의 자비와 봉사가 하강하는 모든 단계의 하느님의 아들들을 성격짓는다. 아버지와 아들이 공동으로 새로운 뜻을 투사하면 이 생각은 즉각적으로 새로은 낙원 천국 창조자 아들로써 개인화 된다. 영과 본성에 있어서 각 파라다이스 아들은 본원 아들의 완전한 초상이 된다 낙원 천국의 신들 안에서 기원하는 모든 하느님의 아들들은 영원 아들과 계속적인 소통을 한다. 영원 아들은 그가 시간과 영원의 모든 창조체들의 가슴에 존재 하는 모든 영적 가치에 관해서 모든 것을 알고 있는 것처럼 모든 단계의 낙원 천국 아들들의 활동에 대해서 완벽한 지식을 갖고 있다.

영원 아들은 완전하고 독점적이고 보편적이고 최종적인 아버지의 개인성과 영의 계시이다. 영원 아들과 아버지는 하나이다. 신성한 개인성에 있어서 그들은 서로 동격이고 영적 본성에 있어서는 그들은 동등하고 신성에 있어서 그들은 동일하다.

[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13-08-28 독자 리뷰에서 복사 된 것입니다. ]


유란시아한국 소개 문의 | 요청  (웹관리자) : sysop@urantia.or.kr © URKA 상단으로
  모바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