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국제 도서전 (06/14 ~ 06/18)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06-16 댓글0건

본문

국제 도서전이 아래와 같이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고 있습니다.

 

일시 : 6월 14일(수) 12:00 -18일(일) 16:00 까지

장소 : 삼성동 코엑스 A 홀 (지하철 2호선 삼성역 및 9호선 봉은사역)

 

서울 국제 도서전은 유란시아 책을 널리 전파하기 위하여, 유란시아 한국이 후원하여 왔으며, 오랫동안 국내외의 독자들이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행사입니다. 특히 금년에는 통합본 개정판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금년 전시회에는, 유란시아와 관련하여 국내외 유란시아 독자들이 저술한 소중한 역작들이 함께 소개되고 있으며, 유란시아 진리를 더욱 쉽게 자세히 알고자 애써 왔던 독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다른 부스에서는 유란시아 진리의 전 세계 전파를 위하여 노력하시는 해외 번역자가 직접 방한하시어, 국내 독자들과 함께 오랫동안 유란시아 진리를 읽으신 이야기와 체험을 나누면서, 책에 관한 궁금증도 친절하게 안내할 것입니다. 책 내용에 대해 더욱 상세하게 알고 싶으신 분은 이번 기회에 참석하시어서 궁금증을 풀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도서전을 통하여 많은 분들이 더욱 영감을 받고 책의 진리에 한층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성원을 부탁 드립니다. 꼭 방문하셔서 유란시아 책과 관련된 여러 자료를 직접 만나보세요.
 


유란시아한국 소개 문의 | 요청  (웹관리자) : sysop@urantia.or.kr © URKA 상단으로
  모바일 보기